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해투3' 전현무 "박나래♥기안84, 자꾸 사적으로 만난다"

by헤럴드경제

'해투3' 전현무 "박나래♥기안84,

전현무가 박나래와 기안84의 썸을 증언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CP 조준희/연출 박민정, 김형석, 이정욱, 이상혁)에서는 박나래, 허경환, 박지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해피투게더에 이시언, 한혜진 등 나혼자산다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었고 모두 전현무의 쭈구리(?)스러운 모습에 놀랐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이에 박나래는 “해투에 유느님이 있다면 나혼자산다에는 무느님이 계시거든요. 같은 하늘 아래 2개의 태양이 뜰 수 없다는 거”라며 해피투게더에서 분량이 소품보다 적은 전현무가 안타까워 나혼자산다 멤버들이 먼저 이제 대상도 받고 자리를 잡았으니 해피투게더에 더 신경을 쓰라고 조언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또, 전현무는 박나래와 기안84가 사적으로도 만난다고 증언했고, 박나래는 기안84가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허경환은 유재석 때문에 힘들었던 적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허경환은 과거 해투 고정이었던 시절 “게스트랑 얘기를 하시다가 갑자기 끊길 때가 있잖아요 그럼 우릴 딱 쳐다봐요”라며 6개월차까지는 그래도 에피소드가 나왔지만 1년 반쯤 되었을 때는 정말 없어서 시선을 안 마주치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허경환은 현재 해피투게더에 무한도전 멤버가 너무 많다며 무도가 야외버전이라면 해투는 집 버전이라고 비유하기도 했다.

 

개그우먼 박지선은 영화 ‘강철비’ 제작보고회에서 정우성과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박지선은 “그 전에 제가 코너를 할 때 살짝 언급한 적이 있어요. 그 이후에 연예가중계에 정우성 씨가 인터뷰를 했는데 저랑 통화를 하게 됐어요. 또 보이지 않으니까 제가 막했죠. 그러고 나서 처음으로 뵙게 된 거예요”라며 정우성만 자꾸 아른 아른거렸다며 “배우는 말을 안 하데요? 눈으로 얘기를 하더라고요 눈으로 왔어요 당신? 이 정도인 거 같아요”라고 생생하게 전해 심쿵을 유발했다.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