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어게인TV

'나의 수학사춘기' 깜짝 과외 수업, 선우·데이지·민혁 '열일'

by헤럴드경제

'나의 수학사춘기' 깜짝 과외 수업,

[tvN='나의 수학 사춘기'캡쳐]

'나의 수학사춘기'에서 선우와 데이지와 민혁이 깜짝 과외 수업을 진행했다.

 

10일 오후 7시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나의 영어 사춘기'에서는 박지윤과 더보이즈 선우의 서프라이즈 대작전이 시작됐다.

 

선우는 분식집에서 떡볶이를 시켜 먹던 교복입은 학생들을 만났다. 친구 '예은'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 지윤과 선우는 뒤에서 모르는 척 나타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가했다.

 

선우는 모자를 눌러쓰고 마스크를 쓰고서 예은과 친구들에 먼저 말을 걸었고, 수상 쩍어하던 예은이는 선우에 마스크를 벗어달라고 요청했다.

 

곧 선우의 얼굴이 드러났고 예은은 매우 놀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예은이는 인터뷰에서 "내가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눈 앞에 있어서 정말 놀라고 기뻤다"고 얘기했다.

 

이어 뒤에서 박지윤이 나타났고, 예은과 선우와 지윤은 다같이 예은의 집으로 향했다.

 

예은의 방은 선우의 포스터와 사진으로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고, 예은은 수줍게 선우의 포토카드 등을 보여줬다.

 

선우는 직접 선생님이 되어 예은에게 과외를 해주게 됐다. 예은은 기대에 가득 찬 눈빛으로 선우를 바라봤고 두 사람은 수학 과외를 시작했다.

 

두 사람이 열심히 과외를 진행하는 모습을 예은의 어머니와 박지윤, 전문가는 모니터 너머로 계속해서 지켜봤다.

 

선우는 100% 학생 맞춤형 강의를 진행해 나갔다. 제대로 족집게 과외를 받은 예은은 처음과 달리 거침없이 문제를 풀어나갔다. 예은의 모습에 선우는 "넌 수학 잘해. 자신감 가져"라며 '폭풍 칭찬'을 하며 좋은 기운을 불어넣었다. 예은의 어머니는 깜짝 과외를 마치고 "감사하다. 우리 예은이의 인생이 바뀔 거 같다"고 얘기했다.

 

오늘 과외를 하게 될 학생 '리오'를 학교 근처에서 지켜보던 모모랜드의 데이지와 이천수. 데이지는 리오의 어머니로부터 리오가 데이지를 정말 많이 좋아한다는 이야길 전해 들었다.

 

이천수는 축구를 하는 리오와 친구들에 난입해 함께 달리다 잠깐 앉아 데이지에 대해 물으며 이야기 하게 됐다.

 

한편 데이지는 먼저 리오의 집으로 찾아가 부모님과 이야길 나눴다. 간단히 성적에 대해 얘길 마친 데이지는 리오의 방에 들어가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다. 이천수 또한 리오와 직접 수학에 대한 이야길 나누게 됐다.

 

이천수와 함께 자연스레 자신의 방에 들어선 리오는 방에 데이지가 와 있는 것을 보고 믿기지 않는 표정을 지었다.

 

리오는 데이지를 보고 제대로 말도 못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데이지는 방에 있는 피아노를 보고 자연스레 말을 걸었다.

 

리오는 모모랜드의 '뿜뿜'을 듣고 피아노를 연습했다며 데이지 앞에서 연주를 선보였다.

 

데이지는 리오의 성적표를 받아봤고 성적에 대한 이야길 나눴다. 이어 리오가 어려워하는 소인수분해 수업부터 시작하게 됐다.

 

데이지는 리오의 시각에 맞게 개념부터 제대로 잡아가며 과외를 하게 됐다. 리오는 데이지의 족집게 과외에 일취월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스트레스를 풀러 간 일일 수업 신청자 선유림의 모습이 공개됐다. 열심히 놀고 있는 아이들 사이로 유림이 좋아하는 민혁이 깜짝 등장했고, 유림은 울음을 터뜨렸다.

 

민혁은 세 친구의 과외를 맡게 됐다. 그는 "연립방정식? 마스터 하게 해줄게"라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강의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를 옮긴 세 친구와 민혁은 곧 과외를 시작하게 됐다.

 

민혁은 화이트보드 앞에 서서 방정식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했다. 친절하고 재밌는 민혁의 설명에 세 친구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과외 수업을 받았다.

 

민혁은 세 친구 한 명 한 명의 특성을 파악하고 내친김에 구호까지 정하며 "수포자 안돼"를 함께 외치며 과외를 마무리했다.

 

꿈에 그리던 스타와 함게한 잊지 못할 수학 수업이라는 걸 잘 알기에, 민혁은 수업에 최선을 다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과외를 마친 스타들은 다시 수학 공부에 매진했다. 멤버들은 다같이 강의를 들으며 개념과 간단한 문제풀이부터 응용문제까지 풀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의를 마치며 멤버들은 무척이나 아쉬워하는 기색을 보였다. 다음 시간에는 교실에서 졸업시험을 진행할 것으로 보여져 기대감을 자아냈다.

 

헤럴드POP=조아라 기자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