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고백부터 공개열애까지"…'서지승♥' 이시언, 박력남의 솔직한 사랑법

[연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이시언, 서지승/헤럴드팝DB, 서지승 인스타

[헤럴드POP=고명진 기자]배우서지승에 대한 이시언의 박력 넘치는 애정이 화제다.


지난 2월 배우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이시언과 서지승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조심스레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해왔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지난 2005년 KBS2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 데뷔한 서지승은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1 '오! 할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연애의 온도' '간신'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조작된 도시'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려왔다.


이시언의 열애 사실은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열애 사실 바로 다음날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세 사람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출연 중이다.


당시 이시언은 열애 인정 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서지승에 대해 언급했다. 이시언은 서지승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어떤 배우 형이 소개시켜줬다. 소개팅은 아니었고 같이 자리하다가"라고 밝혔다.


출연진 기안84가 이시언에 서지승의 마음을 어떻게 얻었냐고 묻자 "뭘 어떻게 꼬시냐. 내가 사귀자 그랬다"고 소리쳤다. 방송이라는 공개적인 자리에서도 서지승에 대한 애정을 숨김 없이 표현한 이시언은 '박력 매력남'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서지승에 대한 이시언의 애정은 거침 없다. 그의 솔직한 사랑법에 대중은 더 큰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 이시언과 서지승의 달달한 커플 행보가 계속해서 이어지길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18.08.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