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내 한수민, 부모 욕하는 비속어+동작 의혹..'부적절 행동'

[핫이슈]by 헤럴드경제
박명수 아내 한수민, 부모 욕하는 비

한수민 인스타그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부모를 욕하는 비속어와 동작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사건은 이렇다. 29일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팩을 설명했다. SNS 스타답게 그녀의 방송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와 시청했다.


한수민은 이후 제품을 설명하던 중 부모를 욕하는 비속어와 동작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는 라이브 방송 중 팩에 대한 설명을 하며 '약속한다'는 뜻으로 한 동작이라고 추측된다. 의도한 것이든, 아니든,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유명인으로서 부적절한 행동이다. 특히 해당 사진은 캡처되어서 온라인 상에 떠돌고 있다.


라이브 방송이 끝난 후 한수민의 최근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한수민의 동작을 본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하거나 비판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댓글로 "라방에서 XX이라 하신거 진짜예요???", "XX 잘 봤습니다. 남편분 생각하세요", "라방에서 XX하신거 진짜세요? 남편이 다른 일반인도 아니고 명수옹인데 이미지 관리하셔야지", "배우실만큼 배우신분이 XX이 뭐예요" 등 비난이 일고 있다.


한편 한수민은 박명수와 함께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헤럴드POP=김나율기자] popnews@heraldcorp.com

2018.08.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