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어 선아, 정재용과 성인채널서 인연…현재 프리랜서

[연예]by 헤럴드경제
아이시어 선아, 정재용과 성인채널서

[사진=아재쇼 방송 화면]

그룹 DJ DOC 정재용(45)의 19세 연하 결혼 상대가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인 것으로 전해졌다.


정재용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에 따르면 정재용이 오는 12월 1일 서울 서초구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2년간 교제한 선아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2016년 데뷔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26)로 짧은 연예 활동 경력이 있으며 현재 다른 직종 프리랜서로 일한다.


소속사는 “결혼식 날짜는 두 사람이 2년 전 처음 만난 날”이고 “예비 신부는 현재 임신 중으로 정재용은 내년 아빠가 된다”며 2세 소식까지 알렸다.


두 사람은 2016년 성인오락채널 VIKI의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에 함께 출연하며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초 선아는 ‘아재쇼 시즌2’에 MC로 합류했다.


선아가 빠진 아이시어는 현재 효경, 나윤, 유민, 반디 등 4인조로 구성돼 있다.


2016년 5월 9일 발매된 Time Bomb(타임밤) 앨범에는 선아의 이름이 크레딧에 기재돼 있다. 당시 아이시어는 선아, 백조, 리애, 현아 등 4명으로 구성됐다.


그러나 이후 아이시어는 선아를 포함해 다수의 멤버 탈퇴 및 영입을 거쳤다.


한편 DJ DOC 멤버 이하늘도 지난달 제주에서 17세 연하의 상대와 결혼해 멤버 전원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onlinenews@heraldcorp.com

2018.11.0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