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꿀이 뚝뚝 떨어지네…'♥오상진' 생일상 차리기 "따라하지 마세요"

[연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김소영의 띵그리TV 영상 캡처

김소영이 오상진 생일상 차리기에 나섰다.


지난 28일 아나운서 김소영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혼돈의 오상진 생일상 차리기"라는 제목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음 사실 이 영상을 만들고 올리기까지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여러 개 요리를 동시에 하려다보니 주방은 난장판이 되고; 동시에 안 태우고 하는 게 이렇게 힘든 일인줄ㅎㅎㅎ 과연 #요리로그 로 올릴 수 있는 것인가


(개그로그인가 '세상에 이런일이' 인가) 며칠 고민이 되었는데요!"라는 글이 적혀 있다.


이어 그는 "좀 더 자연스러운 평소 모습을 보고 싶다는 분들도 계셨기에 있는 그대로의 날것을 어떻게 봐주실까 용기를 내봅니다. 혼돈의 #생일상 ... 따라하지 마세요!"라고 덧붙여 있어 시선을 끌었다.


김소영은 꾸밈없는 자태로 요리에 나서 서툰 실력이지만 최선을 다하는 모습. 시종일관 웃고 행복해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낸 김소영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소영은 선배 아나운서 오상진과 2017년 4월 결혼했다. 결혼 2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고 딸을 출산한 바 있다.


[헤럴드POP=이지선 기자]​ popnews@heraldcorp.com

2020.03.0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