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송혜교, 외신 인터뷰 "난 운이 좋은 사람..대중들 사랑 덕분에 존재"

[연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엘르 싱가포르 커버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송혜교가 싱가포르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 중 인터뷰를 가졌다.


엘르 싱가포르 측에 따르면 송혜교는 최근 해당 패션매거진 5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송혜교는 해당 화보 속에서 우아한 비주얼을 뽐내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혹적인 표정과 나이를 잊은 고품격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싱가포르도 사로잡은 송혜교의 미모가 보는 이들을 감탄에 빠져들게 한다.


송혜교는 해당 매거진과 인터뷰를 갖기도 했다. 인터뷰에서 송혜교는 "나는 참 운이 좋은 사람이다. 어렸을 때부터 놀라운 프로덕션에 참여할 수 있었고 그런 프로덕션들을 잘 해오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오늘날의 내가 있는 이유다. 그것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해 tvN 드라마 '남자친구' 종영 후 차기작을 고르고 있다. 그 사이 그는 해외 일정에 집중하며 패션쇼에 참석하는가 하면 화보 촬영을 통해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0.04.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