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결혼 3개월만 임신 발표.."현재 설레는 마음으로 태교 중"

[핫이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강소라/사진=헤럴드POP DB

배우 강소라가 2세를 가졌다.


19일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소라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라고 강소라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강소라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강소라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라며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강소라는 지난 8월 한의사 남편과 결혼했다. 당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직계가족들만 참석한 자리를 마련해 결혼식을 대신했다.

다음은 강소라 임신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플럼에이앤씨입니다.


플럼에이앤씨 소속 배우 강소라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강소라 배우는 한 가족의 일원으로서뿐만 아니라 복귀 후에는 배우로서도 더 활발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이 외의 사항은 소속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 더욱 상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헤럴드POP=박서연 기자]​ popnews@heraldcorp.com

2020.11.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