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살 너무 빠졌네 관리 좀 해야겠어.."미안해요 관리하겠습니다"

[핫이슈]by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싸이 인스타

싸이가 살 빠진 모습으로 현아의 신곡을 커버했다.


가수 싸이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Love promoting my artist this way 찌뿌둥도 하고 겸사겸사 #현아 #HyunA #ImNotCool #암낫쿨 #20210128_6PM #PNATION #피네이션"이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현아의 신곡 'I'm Not Cool' 댄스를 커버하는 싸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싸이는 현아의 춤을 그만의 느낌으로 살려냈다. 한편 싸이의 날씬해진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이를 본 현아뿐만 아니라 팬들은 싸이에게 관리를 하라고 촉구했다. 현아는 "근데 살 너무 빠지셨어요 관리 좀 하세요!!팬들이 슬퍼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기는가 하면 한 팬은 "아니....공연 없다고 이렇게 관리를 안하시다니요 반성하세요"라고 했다. 이에 싸이는 "미안해요 관리하겠습니다"라며 재치있게 답했다.


한편 싸이는 제시, 현아, 던 등이 소속된 소속사 피네이션을 이끌어 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1.01.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