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가성비로 더 유명한 백종원 호텔 솔직히….

[여행]by 보물섬
백종원하면 아무래도 요리 전문가로 알려져 있네요. 이제는 호텔 숙박업에도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네요. 이제는 주변에도 잘 알려진 백종원 호텔 제주 더본 호텔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백종원 호텔은 아무래도 요리 연구가 백종원님이 사장인 호텔인지라 식당 메뉴 퀄리티가 상당히 높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더본 호텔의 가격, 위치, 식당 등을 자세히 설명 드려 보겠습니다.

백종원 호텔로 더 알려진 호텔이름은 바로 제주 더본 호텔입니다. 제주시에서 서귀포 시에 위치해 있죠. 호텔내에 입점해 있는 빽다방, 본가 프리미엄, 도두반점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길수 있답니다.


우리가 제주 더본 호텔이라는 이름보다 백종원 호텔이라는 이름을 더 많이 들어본것 같네요. 이러한 제주 더본 호텔의 위치는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로 18에 위치해 있습니다. 2017년 1월 1일에 개관한 3년여 밖에 안된 호텔이네요. 지하1층 주차장, 지상 4층으로 지어졌으며 총 139개의 객실이 위치해 있답니다. 조식 식당, 한식당, 중식당과 빽다방이 위치해 있고요. 편의시설로는 휘트니스, 편의점, 세탁실이 위치해 있어요.

호텔 더본은 박물관은 살아있다가 위치해 있는 서귀포 중문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답니다. 중문단지를 놀러가거나, 골프장을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무래도 앞에 있는 프리이엄 호텔을 이용하시는 것보다 가성비 높은 호텔을 이용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백종원 호텔의 매리트는 아무래도 호텔 조식이지요. 저역시 호텔 숙박시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이 호텔 조식입니다. 더본 호텔의 경우 조식에 대한 평은 쉽게 훌륭하다 입니다. 한식, 중식, 일식 메뉴를 만원 밖에 안되는 가격으로 즐길수 있으니까요. 요리 전문가 백종원이 직접 운영하는 호텔이라면 아무래도 음식을 기대하게 되겠죠 기대를 벗어나지 않는 정말 맛있는 요리라는 평이 많네요.

더본 호텔은 합리적이며 가성비 높은 호텔을 표방 합니다. 그러다 보니 가격도 참 착하더군요. 저렴하게는 8만원대에서 15만원을 넘지 않는 가격이네요. 위치도 서귀포 중문 단지 바로 앞이고 가격도 착하니 좋은것 같네요.  이러한 가격에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을 이용한다면 좀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네요.

제주 더 본 백종원 호텔의 방문 후기를 찾아보니 대부분이 별 5개를 받았고 첫 번째 이야기는 조식이 맛있다입니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깔끔한 호텔이었다고 하네요. 어느 분은 올해 방문한 호텔 중에제일 친절하였다는 이야기를 남겼네요.

2021.06.0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