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정선아, 연하 사업가와 결혼…"예쁘게 살겠다"

[연예]by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뮤지컬배우 정선아/사진=정선아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 db

뮤지컬배우 정선아(36)가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


정선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정선아가 1년 동안 교제해 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조만간 결혼을 약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선아는 지금의 남자친구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결혼식을 취소했다.


정선아는 결혼식을 대신해 모처에서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


정선아는 이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도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했다"고 직접 밝혔다.


정선아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지우 인턴기자 jiull@mt.co.kr

2020.04.1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채널명
머니투데이
소개글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