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조정석, 박진주와 SNS 유명 짤 완벽 커버…"역시 명배우"

[연예]by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배우 박진주, 조정석/사진=박진주 인스타그램

배우 박진주가 '절친' 배우 조정석과 유명 '짤'을 완벽하게 커버한 영상 모음을 공개했다.


박진주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합선물세트. 땅 속에 묻어뒀던 거 퍼왔다"는 글과 함께 조정석과 함께 얼굴을 맞댄 영상 3종을 공개했다.


박진주가 공개한 세 영상은 모두 SNS상에서 잘 알려진 영상과 드라마 '쌈 마이웨이' 속 배우 김지원의 대사, 시트콤 '감자별' 속 배우 고경표, 서예지의 대사를 코믹하게 따라한 것이다.


두 사람은 영상에서 나오는 대사를 한 치의 오차 없이 똑같이 따라하면서 표정까지 기가 막히게 싱크로율을 맞춰 보는 이를 폭소케 한다.


특히 귀여운 토끼 필터를 씌운 모습의 두 사람은 귀엽고 우스꽝스러운 표정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한편 조정석과 박진주는 2016년 방영한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연기 호흡을 맞췄으며, 이후에도 쭉 절친 사이로 훈훈한 친분을 드러내왔다.


가수 거미와 결혼한 조정석은 지난 5월 "곧 있으면 진짜 아빠가 된다. (아내 거미의) 출산 시기는 여름이 될 것 같다"고 밝혀 뜨거운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2020.07.2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채널명
머니투데이
소개글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