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에게 '상품권 100만원' 쏜 이민정…"복 많이 받으라고"

[연예]by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배우 이민정 (왼쪽), 이민정이 지인에게 보낸 설 선물 / 이민정·제니하우스 수현 원장 인스타그램

배우 이민정이 설을 맞아 지인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10일 이민정 담당 헤어디자이너 제니하우스 수현 원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민정아, 언니 복 많이 받을게. 고마워. 이미 복 받은 거 같은 이 기분. 시작이 좋을거 같은 #예감 코로나 시국이지만, 이렇게 신경 써주고 힘을 줘서 감동이야. 요런건 자랑 좀 할게. 올 한해도 더욱 행복하고 바쁘고 멋진 배우가 되길"이라고 쓴 뒤 이민정을 태그했다.


수현 원장이 공개한 사진에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과 이민정이 직접 쓴 편지가 담겨있었다.


이민정은 편지에서 "이번 설에는 내가 복 많이 받으라고ㅋㅋ" 라며 "오래 고민하고 상품권으로 하하. 오래 오래 함께해요"라며 수현 원장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민정과 수현 원장은 과거 MBC 에브리원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임현정 기자 lhjbora2@mt.co.kr

2021.02.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채널명
머니투데이
소개글
투명하고 깨끗한 시장, 투자정보의 민주화를 목표로 앞으로 나아가는 머니투데이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