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이세창♥정하나, 아크로바틱 웨딩 화보…유쾌한 예비부부

by뉴스1

이세창♥정하나, 아크로바틱 웨딩 화보

해피메리드컴퍼니,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 News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세창, 정하나 부부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헤피메리드컴퍼니와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측은 19일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부 정하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링 위에서 아크로바틱을 연출하고 있다. 드레스를 흩날리며 신비로운 분위기도 함께 자아내 눈길을 끈다. 이에 신랑 이세창은 뒤로 넘어갈 듯한 재치 넘치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더한다.

 

또 다른 화보에서 정하나는 이세창의 뺨에 입을 맞추려 하고 있다. 이에 이세창은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들 예비부부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웨딩드레스와 슈트를 입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세창♥정하나, 아크로바틱 웨딩 화보

해피메리드컴퍼니,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 © News1

이세창과 정하나는 2년 간의 열애 끝에 오는 11월5일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들의 결혼식은 공연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세창은 지난 1990년 MBC '우리들의 천국'으로 데뷔한 이후 KBS2 '딸부잣집', SBS '야인시대', MBC '욕망의 불꽃', MBC '빛과 그림자', MBC '엄마', MBC '옥중화'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카레이서로도 활동한 바 있다.

 

이세창보다 13세 연하인 정하나는 아크로바틱 배우다. 모델 겸 리포터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며 이세창이 감독을 맡은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으로 레이싱 대회에도 참가한 경력이 있다.

 

aluemc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