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열애 사실 언급하는 동료들에 '민망'

[연예]by 뉴스1
뉴스1

MBN '지구방위대' © 뉴스1

'지구방위대' 김구라가 자신의 열애 사실을 궁금해하는 직원들의 질문에 쑥스러워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방위대'에서는 인천 영종도에서 공항철도 업무를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구라는 김형준과 함께 공항철도 주간 업무를 맡아 열차에 필요한 500㎏의 초대형 에어컨을 상차하는 일을 도왔다. 이어 점심시간이 되어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함께 식사하게 된 김구라와 김형준은 서로의 나이를 밝히며 일상적인 대화를 이어갔다.


김형준은 자신의 나이를 고백하며 동료들과 결혼 유무, 애인 유무에 대해 물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때 한 직원이 김구라의 열애 고백을 언급하며 김구라를 당황하게 했다. 김구라는 쑥스러운 듯 "제가 나이가 있으니까"라고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히면서도 금세 화제를 돌리며 민망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한편, MBN '지구방위대'는 방위 및 사회복무요원 출신 셀러브리티들이 모여 지역사회를 지키는 콘셉트로, 사회공헌과 공익실현이라는 기획 의도 아래 구성된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hanappy@news1.kr

2020.03.0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