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선정' 기업가와 6개월 째 연애중이라는 '갈비누나'
명륜진사갈비 |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였던 조현(신지원)의 열애소식이 전해졌다.
2021년에 '베리굿'이 해체되면서 아이돌 활동을 그만두게 된 그녀는, 최근까지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업가와의 열애소식
열애소식이 전해진 '베리굿' 조현 신지원 / 스타뉴스 |
2023년 11월 26일,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으로 유명세를 얻었던 배우 신지원의 열애소식이 전해졌다.
지인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연상의 기업가 A씨를 알게 된 신지원은, 이후 그와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현재 약 6개월 가량 교제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신지원의 소속사 측 또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조심스럽게 인정한 상태.
신지원의 연인인 기업가 A씨는, 미국의 경제지 포브스가 매년 선정해 발표하는 '아시아 30세 이하 기업인 30인'에 이름을 올렸을 정도로 유망한 기업가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에 대해 관계자 측은 "유명 연예인과 기업가의 만남으로 주목받을 만하지만, 소박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애정에 대해 조심스럽게 밝혔다.
갈비누나
지난 2016년,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로 데뷔하면서 처음 연예계에 모습을 드러낸 신지원.
이후,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면서 유명세를 얻게 된 그녀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광고 등에 출연하며 점차 인지도를 쌓아갔다.
명륜진사갈비의 모델을 맡게 되면서, '갈비누나'라는 별명을 얻게 된 신지원 / 명륜진사갈비 |
그리고 2018년, 현재까지도 본인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의 모델을 맡게 되면서 '갈비누나'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신지원.
이후 그녀는, 명륜진사갈비가 "갈비 외에 목전지 부위를 섞어 손님에게 내놓고, 표기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는 의혹을 받게 됐을 당시, 직접 SNS를 통해 "매장에 원래 다 써있는데 ㅠㅠ 따로 갈비 드시고 싶으신분은 '갈비로주세요'라고 직원분한테 말씀드리면 되용!!"이라는 글을 게재해 직접 해명에 나서는 행보를 보이며, 당시 누리꾼들로부터 '의리녀'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각종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게 된 신지원 / 예스 |
이러한 사례 덕분이었을까, 이후 광고주들로부터 엄청난 러브콜을 받게 된 그녀는, 2021년 경에 '베리굿'이 해체된 이후에도 꾸준히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