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남편이에요" 돌연 남편 자랑 나선 황정음, 알고보니 이혼소송 中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 소송 사실 알려진 황정음

MBC

MBC

배우 황정음이 프로골퍼 겸 사업과 이영돈과의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전날 있었던 황정음의 돌발행동에 대해 재조명했다.

결국 다시 이혼 소송으로...

2024년 2월 22일,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황정음.

해당 소송은, 이영돈에게 귀책 사유가 있다고 판단한 황정음이 법원에 이혼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 할 수 있었던 황정음과 이영돈 / 엑스포츠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 할 수 있었던 황정음과 이영돈 / 엑스포츠

앞서 두 사람은 2020년 9월에 이미 한 차례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하면서 한 차례 파혼 위기를 겪은 바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황정음 측은, "이혼조정 중 두 사람이 서로의 입장 차이를 이해하고 싶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히며 소송을 철회, 다시금 재결합 소식을 전했고, 이듬해 3월에 둘째 아들을 출산하는 경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 할 수 있었던 황정음과 이영돈 / SBS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 할 수 있었던 황정음과 이영돈 / SBS

게다가 최근 출연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한 심정을 밝히기까지 했던 두 사람.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하며 파경을 맞게 됐다.

전날 있었던 게시물 폭탄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전날 있었던 황정음의 돌발(?) 행동에 대해 재조명하기도 했다.

이혼 소송 사실이 알려지기 전, 남편 이영돈의 사진 다수를 SNS에 게재한 황정음 / SNS

이혼 소송 사실이 알려지기 전, 남편 이영돈의 사진 다수를 SNS에 게재한 황정음 / SNS

2024년 2월 21일, 황정음은 본인의 SNS 계정에 "너무 자상한 내 남편 아름답다.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재밌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에요.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라며 남편 이영돈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시물 작성 주기가 잦지 않았던 황정음은, 이 같은 게시물에 이어 "울 오빠 짱구시절. 귀여워라. 추억 여행 중", "울 오빠 a형 감염 걸려서 아팠을 때", "우리 남편 이영돈 82년생 초콜릿 받고 신나심"등의 글과 함께 여러 사진들을 계속해서 업로드했다.


이러한 황정음의 모습에 몇몇 누리꾼들은 "황정음의 SNS가 해킹을 당한 것 아니냐"는 의문을 표하기도 했지만, 이에 대해 황정음의 소속사 측은 "황정음이 직접 올린 것이 맞다"는 입장을 밝히며 누리꾼들을 더욱 당황하게 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황정음과 이영돈의 이혼 소송 사실이 밝혀지자, 누리꾼들은 "황정음이 남편을 자랑한 것이 아니라 비꼰 것 아니냐", "뭔가 남편이 큰 잘못을 저지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윤교 기자 seoyoonkyo.gyn@gmail.com

2024.02.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
채널명
뉴스크라이브
소개글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