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 맺어준 인연?" 현빈♥손예진, 골프장서의 근황 전했다

[핫이슈]by 뉴스크라이브
KBS

KBS

배우 손예진이 골프를 즐기는 듯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22년 3월에 결혼식을 올린 손예진과 현빈은, 골프를 통해 가까운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골프 근황 전한 손예진

골프를 즐기는 근황을 전한 손예진 / SNS 캡쳐

골프를 즐기는 근황을 전한 손예진 / SNS 캡쳐

2023년 8월 5일, 배우 손예진이 본인의 SNS를 통해 "너무너무 더워서 어쩌죠… 저는 '임진한클라스' 골프 유튜브 체널에 또 출연하게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동안 많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드려야되는데 그러지 못할것.. 같은..느낌..이...그래서 땀흘리며 급연습중인데 마음되로 안되는..느낌..이"라고 덧붙인 손예진.


그러면서 그녀는 "길게 찍어달라고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길~~~게만 찍어준것 같은.. 아무쪼록 찜통같은 더위속에서 건강 잘챙기시고 무엇이든 파이팅입니다"라며 말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은 골프 카트에 기댄채 환한 미소를 내보이고 있다.

골프가 맺어준 인연?

2022년 3월 결혼 소식과 같은 해 11월 득남 소식을 전하는 등 행복한 근황을 전하고 있는 손예진-현빈 부부.

골프를 계기로 사랑이 발전한 현빈과 손예진 / KBS

골프를 계기로 사랑이 발전한 현빈과 손예진 / KBS

2022년 7월 방송된 KBS 2TV '연중라이브'에서는, 이러한 현빈-손예진 부부의 만남이 골프에서 비롯됐다고 소개한 바 있다.


운동이 취미인 현빈은, 손예진이 골프를 시작할 때 직접 코치로 나서 가르치기도 했다고.


이에 대해 손예진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3년 전 골프를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더라"고 밝힌 바 있으며, 2022년 4월에 있었던 미국 신혼여행길에서도 골프 용품을 챙긴 모습이 포착되는 등 남다른 골프 사랑을 보여왔다.


이러한 내용이 재조명되자, 누리꾼들은 "남편이 운동 잘하면 결혼 생활 재미질듯", "손예진도 부럽고 현빈도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23.08.1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
채널명
뉴스크라이브
소개글
하나로 연결된 세상의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