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전현무·한혜진 결별 발표 후 마지막 단체사진 공개

[연예]by OSEN
‘나혼자’, 전현무·한혜진 결별 발표

‘나 혼자 산다’가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 발표 후 찍은 무지개 회원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8일 MBC ‘나 혼자 산다’는 공식 SNS을 통해 “귱집사와 4마리 귀요미들이 함께한 이번 주. 오늘 밤도 나혼산과 함께하세요. ‘나 혼자 산다’ 오늘 밤 11시 10분.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기안84, 김충재, 윤균상, MBC예능연구소, 프로예능꾼”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은 게스트 윤균상, 김충재와 단체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이는 전현무, 한혜진이 복귀하기 전 마지막 단체사진이다.

‘나혼자’, 전현무·한혜진 결별 발표

특히 해당 사진은 전현무, 한혜진은 지난 6일 결별 발표 전인 지난 4일 마지막 녹화에서 호흡을 맞춘 것으로, 두 사람은 결별한 상태지만 프로페셔널하게 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전현무, 한혜진은 오늘(8일) 방송을 끝으로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한다. 앞서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전하며서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겠다고 했고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이들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두겠다며 기다리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OSEN=강서정 기자] kangsj@osen.co.kr

[사진] MBC SNS

2019.03.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