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내 전설"..김사무엘, 父묘지 눈물의 사부곡→위로·응원ing

[핫이슈]by OSEN
OSEN

김사무엘/ OSEN DB

가수 김사무엘이 아버지 고(故) 호세 아레돈도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김사무엘은 지난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생일 축하해요 아버지. 당신은 항상 제 마음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저의 전설이었습니다. 당신처럼 되고 싶었어요. 정말 그립고 많이 사랑합니다(Happy birthday dad. Always inside my heart. You are a legend to me. I’ll be like you in the future. I miss you so much. Love you so much dad)"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버지의 관 앞에 서있는 김사무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는 검정 의상을 입은 채 고개를 들지 못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 다른 사진은 김사무엘이 어린 시절 아버지와 찍은 것으로, 아버지를 향한 김사무엘의 그리움을 느끼게 한다.

OSEN

김사무엘 SNS

이를 본 팬들은 김사무엘을 걱정하고 위로하는 마음을 전했고, 김사무엘 또한 "전 세계 계신 여러분,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랑을 저에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강해지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로 답했다.


앞서 김사무엘의 아버지 호세 아레돈도는 지난 16일(현지시각)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에서 숨진 채로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고인은 둔기에 의한 외상으로 사망했으며, 경찰은 타살로 보고 수사에 착수했다.


이후 미국 지역방송 KGET17은 지난 29일(현지시각) 호세 아레돈도를 죽인 범인이 잡혔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멕시코 경찰은 지난 월요일 밤 베이커스필드의 사업가 호세 아레돈도를 죽인 용의자를 체포했으며, 호세 아레돈도의 가족들은 붙잡힌 용의자와 피해자가 친구 사이였다고 밝혔다.

OSEN

김사무엘 SNS

무엇보다 갑작스럽게 아버지를 잃은 김사무엘은 현재 소속사와도 법적 분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


김사무엘은 지난달 정산 문제와 블록체인 관련 사업 연루를 이유로 독자 활동을 선언했고,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사무엘 모친 측에서 일방적으로 전속계약부존재확인 통보를 해왔다. 현재 당사는 김사무엘과 적법한 계약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 어떠한 부당한 대우를 하지 않았다. 당사는 김사무엘 측과 적법한 절차 안에서 법적 대응을 해 나아갈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처럼 아버지부터 소속사까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된 김사무엘. 어린 나이임에도 많은 것을 감당하게 된 그에게 팬들의 위로와 응원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OSEN

김사무엘/ OSEN DB

한편 김사무엘은 지난 2015년 듀오 원펀치로 데뷔했으나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고,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예능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이후 그는 같은 해 솔로 가수로 다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OSEN=김나희 기자] nahee@osen.co.kr

2019.07.3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