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친한 친구" 김성은, 3년째 무소식 '배용준♥' 박수진과 변함없는 우정

[연예]by OSEN
OSEN

배우 김성은(38)이 박수진(36)과 변함없는 우정을 뽐냈다.


김성은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들 재우고 잠은 안 오고 외로운데 궁금한 거 있으시면 남겨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OSEN

이에 한 팬은 김성은에게 "언니 저 '테이스티로드'에서부터 팬이에요. 언니 먹방은 따라갈 수가 없어요. 그리워요"라고 말했고, 김성은은 "저도 그 시절 그리워요. 아무 걱정 없이 수진이랑 즐겁게 먹고 수다 떨고~ 수진아!! 그립다"라고 답하며 박수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수진언니랑 케미스트리 너무 좋으시고 보기도 좋았는데 요즘도 수진 언니랑 친하게 지내시나요?"라고 물었고, 이에 김성은은 "당연하죠! 제일 친한 친구이자 동생이에요"라고 말하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OSEN

김성은과 박수진은 지난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올리브 '테이스티로드' 시리즈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테이스티 로드'는 서울과 근교의 맛집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쇼핑 등 ‘핫’한 생활문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두 사람은 다양한 맛집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김성은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영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박수진은 지난 2015년 7월 배용준(49)과 결혼한 이후 두 아이의 육아에 집중하며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 이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


박수진은 SNS 활동 역시 2017년 이후로 중단한 바. 김성은의 언급 이후 박수진 근황에 대한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OSEN=지민경 기자] ​/ mk3244@osen.co.kr


[사진] 김성은 SNS

2020.09.0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