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진해성 시술로 얼굴 달라져" 과거사진 폭로 ('트롯매직유랑단')

[연예]by OSEN
OSEN

‘트롯 매직유랑단’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송가인이 진해성의 시술 후 달라진 외모를 폭로했다.


진해성은 3월 31일 첫 전파를 탄 KBS 2TV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외모 관리 노하우를 묻는 말에 “관리보다 시술을 하는 편이다. 얼마 전 눈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했다. 절대 수술은 안 한다. 부모님이 주신 얼굴이니까”라고 답했다.


이에 단장이자 그의 데뷔 절친인 송가인이 “진해성과 데뷔 초부터 같이 활동했다. 그런데 갑자기 얼굴이 바뀌었더라. 내가 알던 풋풋한 진해성이 아니었다. 시술한 느낌이 났다”고 지적했다.

OSEN

이 말에 제작진은 진해성의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지금과는 사뭇 다른 풋풋한 비주얼이 인상적. 진해성은 멋쩍어 했고 송가인은 “순수했던 시술 전 진해성 얼굴이 더 좋다”고 꼬집어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트롯 매직유랑단’의 첫 반장으로 한강을 선택했다.


​[OSEN=박소영 기자] ​comet568@osen.co.kr

[사진] 트롯 매직유랑단

2021.04.0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