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성유리 유기견 봉사와 사료기부 2톤

[라이프]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배우 성유리가 렛츠 폴짝’ 사료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최근 성유리는 하림펫푸드와 함께 ‘렛츠폴짝’ 사료기부 캠페인으로 유기동물보호소를 방문해 유기견사 청소, 유기견 산책, 강아지 사료급여를 하여 봉사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유기동물에게 가장 중요한 하림펫푸드 더리얼 사료 2톤을 기부했다.


성유리는 “코로나로 유기동물 보호소의 봉사가 많이 줄었다고 들었다라며” “이미 버림받거나 힘든 환경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좋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고 동참 의사를 밝혔다.


하림펫푸드는 지난해 11월 ‘TV 동물농장’과 함께 김포시의 개농장에서 80여 마리의 유기견을 구출하여 ‘폴짝하우스’ 임시보호소를 운영 중이다. ‘폴짝하우스’는 버려진 아이들이 건강과 평안을 되찾아 폴짝폴짝 뛰어다니길 바란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임시보호소이다.

유기견 봉사활동중인 배우 성유리[하림펫푸드 제공]

유기견 봉사활동중인 배우 성유리[하림펫푸드 제공]

‘렛츠폴짝’ 사료기부 캠페인은 ‘폴짝하우스’ 운영 취지의 일환으로 어려운 환경에 놓인 다른 유기동물보호소에도 사료를 지원하며 버려진 아이들의 행복한 폴짝을 만들어 나가는 하림펫푸드의 CSR 캠페인이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4.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