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간편식 '호밍스' 론칭

[자동차]by 리얼푸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대상㈜ 청정원이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를 론칭하고 메인 요리와 볶음밥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청정원 '호밍스'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통해 느끼는 만족감을 담아냈다.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청정원 '호밍스'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간단한 조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와 볶음밥 제품이다. 먼저, 메인 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에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을 맛집 레시피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원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언양식 바싹 불고기 ▲청송식 닭불고기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곱창전골은 모든 재료가 손질된 상태로 들어있어 10분 내로 요리가 완성된다. 기존의 가정간편식 제품처럼 조리된 상태가 아니라 신선한 생고기와 생야채를 급속냉동해 재료의 영양과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리과정에서 원하는 재료를 추가해 나만의 레시피로도 요리할 수 있다. ▲춘천식 치즈 닭갈비 ▲마포식 돼지양념구이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3분만 데우면 요리가 완성된다.




호밍스 '언양식 바싹 불고기'는 1mm로 얇게 저민 부드러운 소고기에 큼직한 새송이버섯이 올라가 있다. '청송식 닭불고기'는 5mm로 얇게 저민 부드러운 닭다리살에 청정원 비법소스로 매콤한 불향을 냈고, 대파가 함께 들어 있다. '서울식 소불고기전골'은 5가지 야채로 만든 채수를 사용해 끓일수록 진하고 담백한 맛을 내고, 다양한 야채와 당면사리까지 담겼다. 고소하고 쫄깃한 곱창과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부산식 곱창전골'도 다양한 야채와 우동사리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춘천식 치즈닭갈비'와 '마포식 돼지양념구이'는 재료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청정원 비법소스로 양념하고 불향을 입혔다.



[대상 제공]

[대상 제공]

호밍스 볶음밥은 ▲통새우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대게와 랍스타 볶음밥 등 총 5종이다. 기존 소비자들이 볶음밥을 먹을 때 기름 섭취에 대한 부담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고, 건강에 좋은 고품질의 올리브유를 사용해 볶음밥을 만들었다. 100% 스페인산 올리브유와 파기름을 함께 사용해 그윽한 불향을 입혔고, 밥알 하나하나를 급속 동결시켜 고슬고슬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호밍스 '통새우 볶음밥'은 통새우를 넣어 중식볶음밥 본연의 맛을 살렸고, '닭가슴살 볶음밥'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썰어 넣고 다시마 우린 물로 감칠맛을 더했다. '소고기 볶음밥'은 담백한 소고기에 특제 간장소스를 더해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햄야채 볶음밥'은 참나무로 훈연한 부드럽고 담백한 햄과 특제 굴소스로 맛을 냈으며, '대게와 랍스타 볶음밥'은 울진군의 대게를 사용해 풍부한 감칠맛과 통통한 랍스터 살의 맛을 함께 담았다.




대상㈜ 관계자는 "호밍스는 소비자가 메뉴를 고민해 직접 요리하고, 맛있게 식사를 하는 모든 순간을 만족스럽게 하기 위해 준비한 청정원의 새로운 가정간편식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가정간편식과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

2021.05.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채널명
리얼푸드
소개글
Eat, Play, Cook의 즐거움이 있는 자연식·친환경·건강식 푸드 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