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은퇴 후 제2의 삶을 찾아 떠난 스타들 모음.zip

[연예]by 리코드M

이 길이 나와 맞지 않는 것 같다면

빠르게 다른 일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그때 그 시절에는

'연예인 ㅇㅇㅇ'으로 이름을 꽤나 날렸으나


현재는 연예계를 은퇴하고

제2의 삶을 찾아 떠난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리코드M과 함께 알아보자.

이필립

→ 화장품 사업가

화제의 짤 속 주인공이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했다고 ? 누구나 한 번쯤 이 마약 짤을 본적이 있을 것이다. 머리를 헝클어뜨린 채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주인공을 바로 이필립. 그는 지난 2010년 SBS <시크릿 가든>에서 길라임의 짝사랑남으로 등장하여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는 SBS <신의> 액션 연습을 하던 중 실명 위험 75%에 가까운 눈 부상을 입어 배우 생활을 접게 되었다. 아쉽게도 배우 이필립으로서의 모습은 앞으로 볼 수 없지만, 화장품 브랜드 '프로레나타'의 CEO로서 간간이 소식을 전하고 있는 중이다.

조정린

→ 방송기자

MBC <논스톱 5>로 이름을 알렸던 조정린이 어느새 추억의 연예인이 되었다. 그도 그럴 것이 연예계 활동을 접은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기 때문이다. 당시 조정린은 통통한 볼살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었다. 그런 그녀가 TV에 얼굴을 비추지 않았던 것은 지난 2010년쯤부터. 평소 진로에 대해 고민을 해오던 조정린은 언론인을 꿈꾸며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으로 진학을 하게 되었고, 석사 과정을 마친 뒤 현재는 TV조선 사회부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고. 오피스룩을 입고 진지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그녀에게서 뇌섹녀의 향기가 진하게 느껴진다.

정호근

→ 무속인

KBS1 <광개토태왕>, MBC <동이>, MBC <선덕여왕> 등 사극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정호근이 무속인으로 제2의 삶을 살고 있다는 소식이다. 그는 그동안 굵직한 사극에서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TV에서 정호근의 모습은 볼 수 없었다. 그가 신내림을 받지 않으면 그 신기가 자식들에게 간다는 말을 듣고 지난 2015년 내림굿을 받게 된 것. 이후 정호근은 갑옷 대신 한복을 갖춰 입고 무속인으로서의 삶을 살고 있으며, 종종 예능 또는 다큐 프로그램에 나와 자신의 일상생활을 전하고 있다.

여현수

→ 재무설계사

남자신인연기상을 받던 배우에서 억대 연봉을 받는 재무설계사가 되기까지. 과거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에서 이병헌과 어깨를 나란히 했던 여현수를 기억하는가. 귀여운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승승장구할 줄 알았던 그가 돌연 배우 은퇴를 선언했다. 연예인은 한 번 뜨면 수입이 어마무시하다지만 그 전까지는 롤러코스터처럼 왔다 갔다 거리기 때문에 안정적인 직업이 아니라는 것. 당시 가정을 꾸리고 싶었던 여현수는 고정적인 수입을 위하여 재무 설계사로 직업을 전환한 후 현재 억대 연봉을 받는 재무설계사로 성장했다. 이럴 때 '될놈될'이라는 단어를 쓰는 것일까. 연예인으로서도, 비연예인으로서도 성공이란 단어를 맛본 그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낸다.

이제니

→ 웹 디자이너

'베이글녀'의 원조라고 불리는 이제니는 SBS 특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하여 MBC <남자 셋 여자 셋>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귀여운 얼굴에 글래머러스한 몸매, 그리고 통통 튀는 발랄한 성격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끌어당겼던 그녀. 하지만 지난 2004년 MBC <황태자의 첫사랑> 출연 이후, 이제니는 한국을 떠나 미국으로 향했다. 돌연 사라져버린 그녀를 향해 다양한 소문들이 존재했는데, 이후 방송에 출연한 그녀의 말에 따르면 여러 가지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공인으로 활동하는 것이 두려워 연예계를 은퇴했다고 한다. 현재는 미국 LA에서 웹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만족스러운 제2의 삶을 살고 있다고.


EDITOR KSB

PHOTO SBS <시크릿 가든>, 이필립 인스타그램, MBC <논스톱 5>, TV조선 <뉴스7>,

KBS2 <속보이는TV 人사이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브에나비스타코리아 , 이언픽쳐스,

MBC <라디오스타>, MBC <남자 셋 여자 셋>, TV조선 <라라랜드>​


추천 기사

  1. 내 꿈은 농구스타! 스크린이 아닌 코트에서 만날 뻔했던 배우들
  2. 수능 금지곡을 전 날까지 부르고 명문대 간 스타는 누구? (ft. 정시 연예인)
  3. 이름 바꾸고 대박? 개명하고 승승장구한 스타
2021.12.0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채널명
리코드M
소개글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