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기혼 ? 잘 안 알려진 '배우 부부'

[연예]by 리코드M

결혼을 했다는 사실도

처음 알았는데

알고 보니 두 사람 모두 배우였던

스타 부부가 있다 ?


누가 있을지

리코드M과 함께 알아보자.

박희순 ❤️ 박예진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마이 네임>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박희순. 최무진 역을 기가 막히게 소화하는 그의 모습을 보면 진정한 어른 섹시함이란 무엇인지 알 수 있는데. 작품 외에는 TV 출연을 거의 하지 않아 기혼이라는 사실이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알고 보면 과거 SBS <패밀리가 떴다>에서 신들린 예능력을 보여줬던 '예진아씨' 박예진과 예쁜 결혼 생활 중이다. 두 사람은 11살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마음이 잘 통하고 유머 코드가 잘 맞아 여전히 달달한 신혼부부처럼 지내고 있다고.

이선균 ♥​ 전혜진

'대학로 전지현'과 결혼한 이선균 ? 그는 무려 7년간의 열애 끝에 전혜진과 결혼에 골인했다.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에게 이선균이 첫눈에 반해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다고 하는데. 오랜 기간 동안 연애를 하면서 부딪히기도 하고 헤어진 적도 있었지만, 싸우다가도 웃음이 터지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는 두 사람. 결혼 이후 이선균과 전혜진은 두 아이를 키우면서도 왕성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가며 부부가 함께 승승장구하고 있는 중이다.

정우 ♥​ 김유미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든든한데 유쾌하기까지 한 김재준 역을 맡았던 정우. 오빠미가 철철 넘치는 모습으로 여러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곤 했는데. 그런 정우가 알고 보면 연상연하 부부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정우의 아내는 김유미. 영화 <붉은 가족>을 통해 김유미를 처음 본 정우는 후광을 느꼈다고 한다. 김유미가 모든 사람한테 친절하지만 본인만의 선이 있는 편이라 그 선을 뚫고 연애로 이어지기까지가 굉장히 힘들었지만, 결국 솔직하게 자신이 마음을 전한 정우는 김유미와 결혼을 할 수 있었다고.

최원영 ♥​ 심이영

처음 보는 사람에게 서로의 이상형이라 느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그 적디 적은 확률에 최원영과 심이영이 있다. 무려 30%의 시청률을 찍었던 MBC <백년의 유산>에서 처음 만나 최원영은 심이영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심이영 역시 최원영과 잘 통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 당시 작품 속에서 실제 연인처럼 투닥거리다가도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대중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았는데. 채 1년이 안 되는 짧은 연애 기간을 거쳐 바로 결혼 소식을 들려줘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EDITOR KSB

PHOTO 박희순, 최원영, 심이영, 사람엔터테인먼트,

BH 엔터테인먼트, 호두앤유엔터이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추천 기사

  1. 유쾌함 그 자체! '사랑꾼' 개그맨 부부의 러브스토리
  2. 일과 사랑을 한 번에!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영화배우 모음.zip
  3. 다들 이럴 때 있잖아요? 영화로 보는 사랑과 이별
2021.12.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채널명
리코드M
소개글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