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 배우와 너무 닮아 화제인 아역 배우들!

[연예]by 리코드M
주연 배우와 아역 배우의

싱크로율은 매우 중요하다.

 

이는 드라마 시청에 있어,

몰입감과 흐름을 결정짓는

아주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주연 배우와 너무 닮아

화제였던 아역 배우는 누가 있을까?

 

주연 배우와 똑 닮은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던

아역 배우들을 모아봤다.

1. tvN <지리산> - 김도연

청순함과 털털함으로 Mnet <프로듀스101> 당시 에디터 마음속 원픽이었던 ‘위키미키’ 김도연은 드라마 tvN <지리산> 에서 전지현의 아역배우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이는 전지현과 김도연의 높은 싱크로율 덕분. 사실 김도연은 Mnet <프로듀스101> 방영 당시에도 ‘제2의 전지현’으로 이미 유명했다. 173cm의 큰 키와 까맣고 긴 생머리로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는 김도연을 보고 있으면 어릴 적 전지현의 모습이 스쳐가는 느낌이다. 극 중 김도연이 연기한 전지현의 사춘기 시절이 궁금하다면 tvN <지리산>을 보길 바란다.

2. KBS2 <연모> - 최명빈

13세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6년 차 경력을 가진 배우 최명빈은 KBS2 <연모>에서 아역 배우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하게 1인 2역을 연기하여, 보는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 드라마 속, 최명빈은 주연 배우 박은빈과 친자매라 해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 똑 닮은 외모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드라마 시청 당시 에디터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똑 닮은 외모만큼이나 최명빈의 섬세한 감정 연기였다. 아역 배우 최명빈의 뛰어난 명연기를 보고 싶다면 KBS2 <연모>를 꼭 시청하길 바란다.

3. tvN <나의 아저씨> - 김규리

키즈 모델에서 아이유 전담 아역 배우로 훌쩍 커버린 배우 김규리는 에디터의 인생 드라마 중 하나인 tvN <나의 아저씨>에서 아이유의 외롭고 쓸쓸했던 어린 시절을 연기하여, 보는 동안 마음을 찡하게 만들었다. 선해 보이는 눈과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까지 정말이지 ‘리틀 아이유’가 아닐 수 없다. 아역 배우 김규리는 tvN <나의 아저씨>뿐만 아니라 tvN <호텔 델루나> 에서도 아이유의 어릴 적 모습을 연기하여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는데. 앞으로 어떠한 역할로 새롭게 대중 앞에 나타날지 궁금해지기도 한다.

4. tvN <악마판사> - 김가윤

아역 배우를 귀엽고 어리다고만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아역 배우 임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분위기로 이목을 끌었던 배우 김가윤은 8월에 종영된 tvN <악마판사>에서 김민정의 아역 배우로 등장하며 얼굴을 알렸다. 김민정을 닮은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코,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훌륭한 연기력까지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가장 인상 깊었던 아역 배우였다. 과거 김가윤은 드라마 SBS <우리 갑순이> 영화 <말모이> <물괴>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잔잔한 활동을 이어왔는데. 이번 tvN <악마판사>를 기회로 단역 배우에서 독보적인 배우로 변화되길 기대한다.


EDITOR GYB

PHOTO tvN <지리산>, 

KBS2 <연모>,  tvN <나의 아저씨>,

tvN <악마판사>​

추천 기사

  1. 나쁘고 찌질한 역은 혼자 다하는 이 배우의 정체는?
  2. 맡은 배역마다 화제가 되는, 이 배우의 정체는?
  3. 해외 미남 배우들의 리즈 시절을 담은 영화 5
2022.02.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채널명
리코드M
소개글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