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사진으로 추측해 보는 ★스타별 육아 난이도★

[연예]by 리코드M
스타들의 과거까지
공유하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거침없이 공개한 스타들이 있다.

오늘은 이 사진을 토대로
육아 난이도를 추측해보려 한다.

재미 삼아 가볍게 읽어 보자.
* 주관적인 견해 포함 有
육아 난이도 下
★☆☆☆☆

문채원 / 김민재

이종석 / 배윤경


육아 난이도 최하에 속해 있는 스타들의 특징은 기본적으로 순박하게 생겼다는 것이다. 별거 아닌 일에도 까르르 웃으며 해피 바이러스를 풍겼을 것 같은 느낌. 성격이 까다롭지 않아서 옷도 입혀주는 대로 잘 입고, 편식 없이 다 잘 먹고, 새벽에 깨는 일 없이 잠까지 잘 잘 스타일이다. 순한 성격을 지닌 탓에 낯선 사람을 봐도 정답게 먼저 다가가는 것을 물론, 어딜 가도 재롱을 떨며 장기자랑을 보여줬을 것 같은 외모상이다.

육아 난이도 中
★★★☆☆

신세경 / 박보검

차은우 / 김윤혜


그렇다면 육아 난이도 중에 이름을 올린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바로 공주님 & 왕자님의 분위기를 폴폴 풍기는 네 명의 스타들이다. 어깨에 한껏 들어가 있는 볼륨 퍼프나 정확히 2:8로 나누어져 있는 가르마만 봐도 범상치 않은 패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유치원에 갈 때 매일 같이 엘사 드레스나 턱시도만 입겠다고 조를 것 같은 느낌은 덤. 그래도 비범한 외모를 지닌 탓에 학예회를 하면 주인공 역은 따 놓은 당상, 인기투표를 할 때마다 매번 1위를 놓치지 않는 인기쟁이들이었을 것 같다.

육아 난이도 上
★★★★★

이시언 / 김세정

싸이 / ITZY 류진


육아 난이도 최상인 스타들을 알아볼 차례다. 고개를 절레절레하게 만드는 이 스타들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각자가 지닌 개성이 뚜렷하다. 얼굴에 '나 장난꾸러기예요'라고 쓰여있거나 무심한 표정 안에서도 말괄량이 끼가 그득하기 때문. 보는 사람을 환장하게 만드는 반면, 자신은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무덤덤해 보이는 게 육아 난이도 최상의 핵심 포인트다. 놀이터에 한 번 나가면 해가 질 때까지 얼굴을 비추지 않거나, 조용히 은밀하게 사고를 칠 것 같은 느낌도 뿜뿜.


EDITOR KSB
PHOTO 문채원(@moonchaewon_official ),김민재(@real.be),
이종석(@jongsuk0206), 배윤경(@_yoonkyoung),
신세경(@sjkuksee), 박보검(@bogummy), 차은우(@eunwo.o_c), 김윤혜(@kimyoonhye),
이시언(@lee_si_eon), 김세정(@clean_0828), 싸이(@42psy42), 있지(@itzy.all.in.us)
공식 사이트 &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추천기사

  1. 싱크로율 100% ? '리틀 손예진'이라고 불리는 스타의 정체
  2. 아역 출신 배우들의 귀염뽀작한 베이비 시절
  3.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히트작에는 꼭 이 배우가 나온다 ?
2022.09.0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채널명
리코드M
소개글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