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화 아냐?' 접사로 찍은 자연 사진, 놀라운 수상작의 모습

[컬처]by 레드프라이데이

사람들은 '인간적인 방식'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인간 생활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에 주목하고, 때로는 자연의 아름다움 등은 간과하기 쉽죠. 바쁜 일상을 살아가며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놓치기 쉽지만 우리에게는 '카메라'와 '사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렌즈를 통해 아름다운 것들을 들여다볼 수 있죠.

오늘 RedFriday에서는 '국제정원 사진 공모전(International Garden Photographer of The Year)'을 소개합니다. 국제정원 사진 공모전에는 총 세 가지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흑백 부문, 매크로 부문, 그리고 특별 부문이 그것입니다. 그중에서도 '매크로 아트 포토그래피(Macro Art Photography)' 부문의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매크로 아트 사진 공모전은 전 세계 정원에서 발견한 아름다움의 순간을 보여주는데요. 벌레, 꽃, 잎사귀 등을 가까이에서 찍어 마치 추상 작품과도 같은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과연 가까이서 본 자연은 어떤 모습일까요?

#1

#2

#3

#4

#5

#6

#7

#8

#9

#10

사진 출처 : igpoty.com

2020.08.1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쓸모있는 여행, 건축, 디자인, 예술 잡학사전
채널명
레드프라이데이
소개글
알아두면 쓸모있는 여행, 건축, 디자인, 예술 잡학사전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