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째 한결 같은 ♥…이하늬, 윤계상 위한 생일케이크

[연예]by SBS연예뉴스
SBS funE

[SBS funE l 강경윤 기자] 배우 이하늬가 손수 케이크를 만들었다.


이하늬는 2일 자신의 SNS에서 케이크를 손수 만드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조금 어설프더라도 돈으로 살 수 없는 선물을 해주고 싶었다."라는 글을 적었다.

SBS funE
SBS funE

사진에서 이하늬는 딸기 케이크와 초콜릿 케이크를 만들며 수준급 솜씨를 뽐냈다.


이하늬가 정성으로 완성한 케이크의 주인공은 지난 20일 생일을 맞은 윤계상이었다고 팬들은 추측하고 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 공개 연인을 선언한 이후 한결같은 모습으로 서로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윤계상도 지난 19일 영화 '말모이' 관련 인터뷰에서 연인 이하늬에 대해서 "이하늬와는 잘 만나고 있다."면서 이하늬의 영화 '극한직업' 역시 개봉이 임박한 것과 관련해 "서로 잘됐으면 좋겠고, 배우로서 좋은 결실을 기대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ky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