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장자연 보도 여파일까?…이미숙, 예능프로그램 녹화불참

[연예]by SBS연예뉴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l 강경윤 기자] 배우 이미숙이 이달 출연 예정됐던 예능프로그램 녹화에 당분간 불참한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미숙이 오는 15, 22일 진행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 9~10회의 녹화에 참석하지 않는다. 대신 이미숙의 자리에 배우 황신혜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이미숙의 녹화 불참 소식에 일각에서는 2009년 사망한 여배우 장자연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게 아니냐는 의심하고 있다. 최근 일부 언론매체들은 "이미숙이 장자연 사망 전 장자연이 작성한 문건에 대해 알았거나, 작성을 지시했을 수 있다."는 내용의 보도한 바 있다.


이미숙은 故 장자연 사건과 관련해 "아는 바가 없다."고 주장해왔으나, 최근 수사기관에서 요청할 시 조사를 받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에 '오늘도 배우다' 제작진은 이미숙의 불참에 대해서 "스케줄 문제"라고 선을 그었다.


kykang@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