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뒤 돌아오겠다"…이효리, 의미심장한 작별 인사

[연예]by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이효리가 의미심장한 작별 인사를 남겼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앞으로 5년 후에 컴백하겠다는 이효리"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이효리는 MBC '놀면 뭐하니?- 환불 원정대' 촬영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인사를 하고 있다.


이효리는 "핑갤(캠핑클럽 갤러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핑클의 리더 이효리입니다"라며 "지금은 천옥이고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어요. 이제 곧 오늘이 마지막 촬영이 됐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5년 후에 이렇게 또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여러분 그때까지 저 잊지 마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5년 후에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팬들은 이효리와의 작별을 아쉬워하며 "계속 활동해달라", "그런데 왜 하필 5년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효리는 현재 엄정화, 제시,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11월 7일 '놀면 뭐하니'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