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태란, "아직도 남편 사랑에 목말라 있어…여전히 사소한 모습에 설렌다"

[핫이슈]by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태란이 여전한 남편 사랑을 뽐냈다.


7일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서는 이태란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란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한 남편에 대한 애정을 아직도 기다린다며 "늘 목말라 있다"라고 했다. 이에 MC들은 이야기를 하면 바뀌지 않는지 물었고, 이태란은 "사람은 안 바뀌더라"라고 체념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최근에는 남편을 위해 책을 읽어주기 시작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태란은 "신혼초에는 연애 기간이 짧다 보니 많이 싸웠다"라며 "그런 것들 보완하려고 결혼 지침서를 두루 읽었는데 내가 혼자 읽어서 될 게 아니다 싶더라. 그래서 그때부터 남편에게 책을 읽어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태란은 '책 읽어주는 아내'라는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이태란은 "책을 읽어주면 남편이 잘 듣는다. 그래도 읽어주는 사람 성의를 생각해서 잘 들어주고 하니까 내가 신나서 유튜브까지 하게 된 거다"라고 했다.


또한 1년 전 출연 당시 남편에게 여전히 설렌다고 밝혔던 것에 대해 "1년 전이라 그랬다. 지금은 그렇지는 않다"라며 "그래도 최근에 또 설렌 일이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야외로 커피를 마시러 갔는데 다리를 꼬고 앉아서 차를 마시는 모습에 심쿵했다"라며 "머리를 안 잘라서 길렀는데 그걸 넘기는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라고 남편에 대한 칭찬을 멈추지 않아 부러움을 자아냈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