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방역 수칙 어기지마!"…톰 크루즈, 촬영 중 욕설한 이유

[연예]by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영화 촬영장에서 욕설을 하고도 비난을 받지 않았다.


15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선은 톰 크루즈가 현재 런던에서 촬영 중인 '미션 임파서블 7' 현장에서 스태프를 향해 욕설한 음성 파일을 공개했다. 더 선에 따르면 톰 크루즈는 촬영 현장 내에서 코로나19 방역 가이드라인을 어긴 스태프에게 주의를 줬다.


톰 크루즈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어긴 스태프에게 "우리는 이번 영화 제작을 통해 수천 개의 일자리를 만들고 있다. 이 XXX야. 내게 사과할 필요는 없어. 셧다운으로 자신의 집을 잃은 영화 관계자들에게 사과해야지. 한 번 더 어기면 당장 해고할 것"이라며 "스태프들 중 한 명이라도 그러면 끝이다. 절대로 그러지 말라"고 엄포를 놓았다.


또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영화를 촬영하고 있는 것에 대한 책임감을 강조하며 "할리우드에 있는 사람들은 지금 우리 때문에 영화를 만들고 있다. 그들은 우리를 믿고 있고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믿고 있다. 스튜디오, 보험회사, 제작사 등이 우리를 지켜보고 있고 영화를 만들기 위해 우리를 쓰고 있다. 지금 우리는 수 천 개의 일자리를 만들고 있는 거다. 그러니까 다시는 지침을 어기지 말라"라고 당부했다.


'미션 임파서블7'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2월 촬영이 중단됐다가 개봉 일정을 맞추기 위해 지난 9월부터 촬영을 재개했다. 그러나 지난 10월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촬영 스태프 중 12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촬영 일정이 연기되기도 했다.


유럽을 돌다가 영국에 안착한 제작진은 코로나19 방역 규정으로 2주 자가격리 후 촬영에 돌입했다. 이미 촬영 중단으로 일정이 밀린 상황이기에 개봉일을 맞추기 위해서는 타이트하게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 주연 배우이자 제작자인 톰 크루즈가 촬영장에서 예민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영화 관계자는 "톰 크루즈는 영화 촬영 일정을 이어가기 위해 안전보건부와 안전 예방 조치에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매일 촬영장에서 사람들이 안전하게 행동하고 일하는지 확인했다. 특히 안전과 관련해 매우 적극적이다"라고 전했다.


'미션 임파서블 7'은 내년 11월 개봉을 목표로 촬영하고 있다.


ebada@sbs.co.kr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2020.12.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