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차은우에 커피차 보내며 "다신 만나지 말자"…왜?

[핫이슈]by SBS연예뉴스

가수 유희열이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에게 유쾌한 '커피차' 응원을 보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지난 9일 차은우는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에 유희열이 보낸 커피차 인증샷을 올렸습니다. 현재 차은우가 출연 중인 드라마 촬영장에 도착한 커피차에는 "착각하지 마. 그냥 추워 보여서 커피차 보낸 거니까", "은우야 우린 다시 만나지 말자 난 죽기 싫어"라는 유희열의 도도한 응원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유희열은 자신을 '차은우 도플갱어'라고 칭하며 "도플갱어는 세 번 만나면 죽는다"는 속설을 인용해 재치 있는 응원을 전한 건데요, 이에 차은우는 "추운 날 선배님 덕에 따뜻한 커피랑 차 잘 마셨습니다. 드라마 재밌게 봐주세요~! 또 봬요! -도플갱어가-"라며 유희열의 재치에 센스 있게 답했습니다.

SBS연예뉴스

앞서 한 방송에서 유희열은 "차은우를 보자마자 세 번 이상 보면 안 되겠다고 생각했다"면서 차은우와 자신의 외모를 동급화(?)했습니다. 이후 다른 방송에서 다시 만난 차은우와 유희열은 "우리 두 번째 만났으니 이제 한 번만 더 만나면 죽는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에 누리꾼들은 "다시 만나기 싫다는데 웃으면서 또 보자는 차은우가 너무 웃기네요", "유희열 얼굴 믿고 나대는 듯 잘생기면 다인가", "제가 모르는 사이에 도플갱어 뜻이 바뀌었나요?" 등 유쾌한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습니다.


(사진=아스트로 공식 트위터,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

2021.01.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