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감스트, 실종설 휩싸여 "연락 두절, 집에도 없다"

[연예]by SBS연예뉴스
SBS연예뉴스

인기 BJ 겸 유튜버 감스트(본명 김인직)가 실종설에 휩싸였다.


감스트 측은 지난 27일 일 감스트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댓글을 통해 긴급 공지 사항을 전했다.


감스트 측은 "지금 사실 저희도 연락이 안 되고 있는 상황이고 집에도 아무도 없는 거 같아서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려운 거 같다"고 밝혔다.


감스트는 지난 23일 아프리카TV 생방송 이후 별 다른 공지 없이 휴방을 하고 있다. 사전 공지 없이 방송을 쉰 건 간경화로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 갔던 경우뿐이라 누리꾼들은 걱정 어린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몇몇 팬들은 감스트가 최근 스토커에 시달리고 있었다는 점, 우울증으로 고통을 호소했던 점을 들어 안위 및 건강 이상설 등을 제기하기도 했다.


그러나 감스트 측은 "아무래도 공지를 기다려주시면 좋을 거 같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영상 재밌게 시청해달라"라고 말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

2021.01.2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채널명
SBS연예뉴스
소개글
더많은 사람들과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방송. 다함께fun, SBS funE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