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텔들

[여행]by 설레여행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헐리우드 영화들을 보다보면 멋지고 예쁜 배우들과 화려한 볼거리에 몰입되다가도 뜬금없이 영화 속에 등장하는 호텔들에 눈이 가는 상황이 생기곤 합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죠...?) 하루쯤은 저런 곳에서 묵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저 곳에서 하룻밤 자기 위해서 해외여행을 가겠다!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까지, 설레여행 주변엔 다양한 목표를 가진 여행자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해본 이번 컨텐츠는 바로,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텔들 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개봉한 영화부터 예전에 개봉한 영화 속 그 장소까지 많은 영화들의 배경이 되었던 호텔들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인맨> 시저스 팰리스 호텔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개봉된 시기로부터 오랜 기간이 지났지만, 그 당시 더스틴 호프만, 톰 크루즈라는 최정상급 배우들이 출연했던 영화 레인맨. 시저스 팰리스 호텔은 이 영화의 주인공들이 이야기를 풀어가는 곳이자 핵심적인 장소였던 호텔입니다. ‘신의 정원’이라 불리는 수영장, 멋진 조각상들과 로마풍의 건물들로 둘러진 시저스 팰리스 호텔은 그 화려한 외관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압도합니다. 템플, 넵튠, 비너스라는 3가지 테마로 나뉜 수영장은 이곳을 찾는 이들이라면 꼭 누려봐야 할 공간이죠. 특히 비너스 수영장에서는 상의를 벗고 태닝을 즐기는 ‘톱리스 태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영화 미션 임파서블에서 하늘로 끝없이 솟아있는 부르즈 칼리파를 톰 크루즈가 등반하는 장면은 굉장히 압권이죠. 이 곳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는 이런 부르즈 칼리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높은 빌딩에서 아르마니라는 브랜드와의 접목이 인상 깊다고 할 수 있겠네요.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만들어낸 우아한 패브릭과 플로렌스에서 공수한 수공예 가죽 제품들이 호텔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보는 재미까지 가득합니다. 두바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뷰는 이 호텔의 가치를 그대로 증명하고 있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베를린> 웨스틴 그랜드 베를린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브란덴부르크 광장, 하케셔마크트 벼룩시장 등 베를린의 명소들이 배경으로 등장하는 영화 베를린. 그 중 영화 초반부에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는 장면의 배경이 된 웨스틴 그랜드 베를린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테겔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굉장히 뛰어난 편입니다. 게다가 브란덴부르크 문, 체크포인트 찰리, 겐다멘마크트 광장 등 역사적인 명소가 근접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특별한 계획 없이 무작정 떠난 여행자들을 위해, 호텔에서는 오페라 관람부터 조깅 코스, 베를린 관광이나 레저 활동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베를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점!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2> 팬 퍼시픽 밴쿠버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알래스카 크루즈 터미널 위에 자리 잡고 있어 마치 크루즈 여행을 하는 듯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팬 퍼시픽 밴쿠버. 영화에서 직접적인 등장을 했다기보다는 브레이킹던의 세트장이 이 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영상에서 가끔 모습을 비추곤 했습니다. 이곳은 북미 유명 인사들이 휴양을 위해 자주 찾는 호텔로도 이름 높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밴쿠버 시내와 항구, 해안가 경치를 조망할 수 있기 때문이죠. 19세기 정취를 간직한 게스타운, 명품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롭슨 스트리트, 젊은이들이 모여드는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는 예일 타운 등 밴쿠버 시내 명소와도 근접해있습니다.

<007 스카이폴> 포 시즌스 호텔 이스탄불 앳 더 보스포루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포시즌스 호텔 이스탄불 앳 더 보스포루스는 아시아와 유럽 대륙을 연결하는 보스포루스 해협과 맞닿은 해안가에 위치해 있으며, 영화 속에서 가장 많이 등장하는 호텔 중에 하나입니다.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 007시리즈의 스카이폴에서도 등장하는 이 호텔은 19세기 오토만 제국의 궁전을 리모델링해 만든 5성급 호텔로 외관과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는 앤티크한 아름다움, 그리고 그 내부를 채운 최첨단 시설이 잘 어우러진 게 특징입니다. 특히 호텔 내 ‘하맘’ 스파에서는 터키식 전통 목욕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거품 목욕, 터키식 마사지, 두피 마사지로 구성된 포시즌스 호텔만의 차별화 된 스파를 제공합니다.

<행오버 2> 플라이베이 리츠칼튼 리저브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너무나도 즐겁고 재미있지만, 나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을 때는 공포 그 자체인 내용을 담고 있는영화 행오버! 전 편과의 직접적인 내용 연관성은 없지만, 비슷한 상황에서부터 시작되는 이 영화에서 유심히 지켜봐야 할 것은 배우들의 연기만은 아닙니다. 영화 속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리조트, 플라이베이 리츠칼튼 리저브가 배경으로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태국의 여러 지역들 가운데 떠오르고 있는 신예 휴양지인 크라비에 위치한 리조트로, 방콕에서 800km 떨어진 안다만 해변에 있는 산호섬에서 울창한 숲과 동굴, 폭포를 에두르고 있어 볼거리가 다양한 곳이기도 합니다.

<도둑들> 하버 그랜드 카오룽 호텔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영화 속에 등장하는 여행지 최고의 호

전지현이 수영하던 그곳은 환상적인 수영장을 갖춘 곳. 홍콩 중심가에 자리한 하버 그랜드 카오룽 호텔입니다. 영화 이전에도 위치가 좋은 편에 속해서 많은 여행자들이 찾았던 곳이지만, 영화가 개봉된 이후 배우 전지현이 야외 수영장에서 멋진 자태를 뽐내며 끝난 마지막 장면을 떠올리며 이곳에 머무는 이들이 더 많아졌다고 합니다. 하버 그랜드 카오룽 호텔은 5성급 호텔로 한쪽 면이 유리로 된 수영장뿐만 아니라 홍콩 시내를 조망하는 멋진 뷰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월풀과 사우나, 칵테일 라운지, 마사지, 일광욕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돼 있는 것이 특징. 페리 선착장과 연결돼 있어 다양한 루트로 홍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침사추이 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하니 접근성 또한 뛰어난 곳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나도 가고 싶은 세계 곳곳의 영화 속 호텔들. 설레여행도 이번에 다 적어놓고 다음에 떠날 땐 꼭 다녀와볼 생각이예요! 물론 유명 호텔이니만큼 부담되는 가격은 있을 수 있지만, 평생 남을 추억을 만들기에도 더할나위 없는 장소임에는 분명하니까요!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기에 충분한 곳들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늘 설레여행이 준비한 컨텐츠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설레는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2017.07.05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그 날, 그 곳에 있는 너 찾기 여행 동행, 현지인 친구와 만나기 어플리케이션 설레여행입니다.
채널명
설레여행
소개글
그 날, 그 곳에 있는 너 찾기 여행 동행, 현지인 친구와 만나기 어플리케이션 설레여행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