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by쉐어하우스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여름아 부탁해! 어느덧 성큼 다가온 여름 기운. 뜨거운 여름을 제대로 즐기려면 아름답게 펼쳐진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야 하겠죠? 쉐어하우스가 추천하는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에서 여행지를 살펴 보는 건 어떠실까요?

1. 최고의 일몰을 볼 수 있는 캡티바 해변(미국 플로리다)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미국 플로리다주 캡티바 아일랜드에 있는 포트마이어스 해변은 별다른 사전 검색 없이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인데요. 눈앞에 펼쳐진 멕시코 만의 장대한 수평선과 숨이 턱!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노을 때문에 일부 여행가들은 이곳에서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2. 야외의 거대 수영장 라니카이 비치(미국 하와이 오아후섬)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허니문 여행지로도 유명한 하와이에는 ‘천상의 바다’로 이름 붙여진 아름다운 해변들이 아주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라니카이 해변은 길이가 800m밖에 되지 않을 만큼 얕은 해변 중 하나입니다. 얕다고 별로일 것 같다는 생각은 큰 오산! 수정처럼 빛나는 바다 빛깔과 바다 온도 또한 욕조에 받아놓은 물처럼 따뜻해서 ‘야외에 마련된 거대한 수영장’라고 불리다는 사실!

3. 서퍼들의 천국 본다이 비치(호주 시드니)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국내에서도 서핑을 즐기는 서퍼족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짜릿한 수상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거겠죠? 서핑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본다이 비치를 들러야 하는데요. 전 세계 서핑 애호가들은 평온한 풍경과는 달리 거대한 물결, 굽이치는 파도에 매료돼 해마다 이 해변을 찾고 있기 때문 이랍니다.

4. 진정한 휴식을 꿈꾸는 자를 위한 마티라 해변(타히티 보라보라섬)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남패평양 타히티섬 북서쪽에 있는 보라보라섬으로의 여행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기기에 마티라 해변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답니다. 마티라 해변은 보라보라섬의 유일한 공공 해변인데요. 보라보라 호텔에서 마티라 포인트까지 길게 뻗어 있는 해변을 따라 늘어진 야자수와 방갈로의 초가지붕, 그리고 맑디맑은 바다 색깔을 상상해보세요. 상상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고 자체 힐링 되는 느낌!

5. 인스타그램용으로 최고인 도나 아나 해변(포르투갈 라고스)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포르투갈 라고스에 있는 도나 아나 해변은 세계에서 가장 ‘사진발’을 잘 받는 곳 중 하나 인데요. 노란 색깔의 깎아지는 듯한 절벽과 기기묘묘한 형상으로 튀어나온 바위들 덕분에 신비로운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할 수 있는 힛 플레이스! 그래서인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로 유명한 명소 중 하나인데요. 혹시 의심가는 분이 있으시다면 지금 당장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검색 해보세요! 왜 이곳이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휴양지가 됐는지를 단박에 알 수 있을 거랍니다.

살면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해변 5곳

곧 다가올 여름 휴가를 기다리며! 쉐어하우스를 통해 한걸음 빠른 휴가 계획 세우시길 바라겠습니다!

 

by 정은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