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아름다운 해변 TOP7

[여행]by 스카이스캐너

유럽에는 사진만 봐도 훌쩍 떠나고 싶게 만드는 아름다운 해변들이 너무나도 많다. 올여름은 유럽의 그림 같은 해변으로 훌쩍 떠나보자. 이탈리아처럼 친숙한 곳도 있지만 아이슬란드처럼 생소한 곳도 있다. 스카이스캐너가 유럽의 아름다운 해변들을 소개한다.

1. 칼라 톤나렐라(Cala Tonnarella), 시칠리아, 이탈리아

Tamara(@tamaraasv)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탈리아 남부의 보석 같은 카프리도 좋지만, 사람들이 적은 외딴 해변을 선호한다면 시칠리아가 낫다. 징가로 자연 보호 구역(Zingaro Nature Reserve)에 자리 잡은 칼라 톤나렐라(Cala Tonnarella)는 작은 백사장과 버뮤다 블루 물빛 그리고 낮은 석회암 절벽이 인상적인 궁극의 오아시스이다. 징가로 자연 보호 구역은 차가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트레킹이 불가피하다. 주차장에서 약 1시간 정도 걸으면 되는데, 지쳤다가도 아름다운 해변을 보면 피로가 풀릴 것이다.

2. 더들 도어 비치(Durdle Dor Beach), 도셋, 영국

유럽의 아름다운 해변 TOP7

드라마틱한 석회암 아치, 험악한 절벽, 그리고 부드러운 황금빛 모래가 있는 더들 도어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다. 풍경만 아름다운 것이 아니다. 뛰어난 수질 덕분에 해양 환경 보호 협회(Marine Conservation Society)에서 수영과 낚시를 하기 좋은 해변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또한 2001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쥐라기코스트(Jurassic Coast)의 일부로 척추동물, 해양생물과 육상동물 등 다양한 화석을 접할 수 있다.

3. 프라이아 데 알반데이라(Praia de Albandeira), 알가르베, 포르투갈

Ana Sequeira(@anasmsequeira)님의 공유 게시물님,

 

많은 관광객들이 알가르베 지역을 찾는데도 불구하고, 이 한적한 작은 만은 아직 때 묻지 않은 자연 광경을 보유하고 있다. 북적이는 인파, 파라솔, 해변 의자, 수상 스포츠 또는 해변 바가 없는 대신 수정같이 투명한 바다, 바다 동굴, 바위틈의 웅덩이들이 있다. 또한 해변 양쪽에 있는 절벽 덕분에 물이 항상 잔잔해 수영이나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완벽하다.

4. 플라차 데 미그호른(Platja de Migjorn), 포르멘테라, 스페인

 

포르멘테라 헤안에 있는 모든 해변이 반짝이지만, 이 3 마일 길이로 길게 뻗은 모래 해변은 그중에서도 가장 아름답다.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새하얀 모래, 바람이 부는 언덕, 낮은 바위의 절벽, 그리고 에메랄드빛 바다- 상상 속의 해변이 바로 여기에 있다. 보트 하우스, 레스토랑, 바, 비치 발리볼 등 즐길 것이 많지만 그냥 한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한 구역들도 많다. 플라차 데 미그호른에서 비치웨어나 수영복은 옵션! 과감히 벗고 선탠을 즐길 수도 있다.

5. 비크 블랙 샌드 비치(Vik Black Sand Beach), 아이슬란드

유럽의 아름다운 해변 TOP7

아이슬란드는 해변을 생각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아니다. 실제로 흔히 생각하는 야자수나 백사장도 없고, 대서양의 거칠고 차가운 물은 물놀이를 하기에도 적합하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크 블랙 샌드 비치는 그 독특한 경치 덕분에 아이슬란드에서 꼭 가야 할 명소로 꼽힌다. 캐비아처럼 검은 모래와 커다란 현무암 기둥, 날카로운 파도는 아름답고 드라마틱한 풍경을 선사한다.

6. 즐라트니 라트(Zlatni Rat), 브라치, 크로아티아

유럽의 아름다운 해변 TOP7

수많은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크로아티아에서도 즐라트니 라트는 눈에 띄는 특이한 형태로 단연 돋보인다. 조수간만의 차와 풍향에 따라 모래 모양이 매번 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해변은 황금빛 모래로 이루어진 것 같지만 사실은 부드럽고 작은 조약돌로 이뤄졌다. 그냥 누워서 일광욕하기에도 좋지만 윈드서핑, 제트 스키 및 패들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장소이기도 하다.

7. 나바지오 해변(Navagio Beach), 그리스 자킨토스 섬

유럽의 아름다운 해변 TOP7

아름다운 해변 중심에 난파선이 자리 잡고 있어 “난파선 만”이나 “밀수꾼 해안”으로도 불리는 나바지오 해변은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래 해변으로 꼽힌다. 약 200m의 석회암 절벽이 작은 해변을 둘러싸고 있어 사람이 살지 않고 보트로만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외부로부터 고립돼 있다. 모래사장에서 하루종일 일광욕을 하고, Agios Gergio Kremnao 수도원 표시원을 따라 절벽에 있는 전망대로 올라가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저자 : Hyunah Son

2017.07.31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으로, 여행을 더욱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널명
스카이스캐너
소개글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으로, 여행을 더욱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