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의 핫한 루프탑바 Top 5

[여행]by 스카이스캐너

싱가포르 루프탑바, 어디가 좋지? 아쉬운 밤, 방콕 루프탑바로 떠나볼까? 고민하고 있다면 스카이스캐너의 추천 루프탑바를 확인해보자.

루프탑바를 즐기기 위한 소소한 팁

 

1) 대부분의 루프탑바에는 드레스코드가 있다. 규정이 서로 다르지만 보통 슬리퍼와 반바지 차림으로는 입장이 불가하니, 입구에서 아쉽게 돌아오지 않으려면 신경 쓰도록 하자.
2) 주머니 사정이 빠듯한 경우에는 해피 아워를 이용해보자. 보통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칵테일 1+1, 맥주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 여성 여행객이라면 레이디스 나이트(Lady’s Night)를 노려보자. 이름 그대로 여성들을 위한 프로모션! 보통 수요일에 진행되며, 입장료가 무료이거나 음료를 제공하거나 이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하기도 한다.

1. 싱가포르 - 랜턴(Lantern)

 

마리나베이샌즈 53층에 있는 세라비부터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은 원알티튜드(1 Altitude), 레벨33 등 싱가포르에는 훌륭한 루프탑바가 많다. 물론 이곳들도 좋지만, 싱가포르 루프탑바를 추천하자면 랜턴을 권한다. 플러튼베이 호텔에 있는 곳으로, 우선 다른 곳처럼 아찔한 고층 뷰를 자랑하는 곳은 아니다. 그러나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마리나베이샌즈의 레이져쇼와 주위 풍경을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는 매력이 있다. 싱가포르의 마지막 밤에 이곳에서 잔잔한 야경과 달콤한 칵테일을 즐겨보자.

2. 방콕 - 레드스카이(Red Sky)

 

방콕 역시 루프탑바가 줄지어 있는 곳이다. 보통 늦은 밤에 방문하니 묵고 있는 숙소와 가까운 곳에 가는 것이 편리하다. 그래도 멋진 곳에 가고 싶다면, 그리고 시암 역 근처 호텔에 묵는다면 레드스카이를 추천한다. 센트럴 그랜드 호텔 55층에 있는 곳으로, 층수에서 느낄 수 있듯 방콕의 화려한 야경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 다른 유명한 곳들보다 좀 더 한적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3. 쿠알라룸푸르 - 루나바(Luna Bar)

L A U R A | 1993(@_wanderlox)님의 공유 게시물님,

 

쿠알라룸푸르 야경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패트로나스 트윈 타워이다. 환하게 빛나는 쌍둥이 빌딩의 모습이 매우 화려하기 때문. 이 모습을 한눈에 담고 있는 루나바로 가보자. 퍼시픽 리젠시 호텔 34층에 위치하였으며, 수영장 주위에서 밤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매력적인 곳이다. 야경을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 창가 자리는 인기가 높으니 일찍 찾아 선점해보자.

4. 푸켓 - 바바네스트(Baba Nest)

Sri panwa(@sripanwa)님의 공유 게시물님,

 

푸켓에서 물 위에 떠있는 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바바네스트로 향해보자. 푸켓 신혼여행 풀빌라로 인기있는 스리판와 리조트에 있는 곳이다. 이곳은 해지기 전에 와 편안하게 쿠션에 기대 눕거나 앉아 바다 위로 지는 석양을 바라보는 것을 권한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예약은 필수! 비가 오면 운영하지 않는다.

5. 상하이 - 뷰(VUE)

 

정확히 말하자면 상하이가 동남아시아에 속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화려한 밤을 보내는 데 상하이를 빼놓을 수는 없다. 이곳에서 손꼽히는 루프탑바 중 한곳은 바로 뷰. 하얏트 온더 번드 32, 33층에 있는 곳으로, 푸동의 호화로움과 와이탄(번드)의 유럽식 건물을 모두 볼 수 있다. 32층은 실내이고, 33층이 실외니 날씨와 컨디션에 맞게 골라보자. 푸동의 루프탑바를 찾고 있다면 리츠칼튼 호텔에 있는 플레어(Flair)를 추천한다.

2017.09.11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으로, 여행을 더욱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채널명
스카이스캐너
소개글
세계적인 여행 검색 엔진으로, 여행을 더욱 스마트하게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