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강혁민에게 고소 당한 한서희, 충격적인 근황…'공황장애-우울증'

by스포츠서울

강혁민에게 고소 당한 한서희, 충격적

'얼짱시대' 출신 작가 강혁민에게 고소를 당한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충격적인 근황을 전했다.

강혁민에게 고소 당한 한서희, 충격적

한서희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부터 정신과를 다녔는데 그 후로 괜찮아진 것 같아서 정신과를 한동안 안 갔었는데"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서 그는 "항상 남의 눈치만 보며 센 척, 괜찮은 척만 해오다가 정작 나 자신을 돌보지 못했던 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번 일로 너무 힘들어서 어제 병원에 다녀왔더니 의사선생님께서 공황장애와 우울증이라고 하시더라고요"라며 "제가 염치없지만 여러분들께 간곡히 부탁하고 싶은 부분이 있습니다. 저를 그저 캐릭터로 봐주시지 마시고, 그냥 사람으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강혁민에게 고소 당한 한서희, 충격적

이어 "언젠가는 꼭 말씀드리고 싶었던 부분입니다. 물론 저의 잘못들로 논란이 된 적도 많은 것 잘 압니다. 항상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며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한 제 입장도 한번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러한 발언이 저의 이기적인 발상이고, 이 부분에 대해 잘못됐다 생각하시는 분들께선 비판을 해주셔도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이 글로 인해 심적으로 불편을 드렸다면 죄송합니다"라고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서희는 강혁민에게 지난 8일 고소당했다. 강혁민은 이날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한서희 외 1만 명의 악플러를 고소했다고 밝히면서 고소장 인증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kjy@sportsseoul.com

사진ㅣ한서희 SNS, 강혁민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