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 깜짝 1월 결혼 발표…예비신부는 6세연하 일반인

[연예]by 스포츠서울
박해수, 깜짝 1월 결혼 발표…예비신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박해수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30일 박해수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해수 씨가 오는 1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박해수의 예비신부는 6세 연하의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소속사 측은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며 사회는 오래된 친구인 이기섭 배우가, 축가는 성경모임을 함께하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 박광선 씨가 맡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해수는 지난 2007년 데뷔해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남자충동’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극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지난해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주연을 맡아 안방 시청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해수는 영화 ‘사냥의 시간’ 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하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에이치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박해수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박해수 씨가 오는 1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예비 신부는 6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두 사람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의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며 사회는 오래된 친구인 이기섭 배우가, 축가는 성경모임을 함께하는 뮤지컬 배우들과 울랄라세션 박광선 씨가 맡기로 하였습니다.


결혼이라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 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에이치 드림.


true@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sportsseoul.com

2018.11.3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