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배우, 로건-정은주 폭로 예고 "불법 퇴폐업소 방문, 초대남도 했다"

[핫이슈]by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가짜 사나이’ 출신 멤버들이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이번에는 이근 대위에 이어 교관 로건과 정은주에 관한 의혹도 터져나왔다.


유튜버 정배우는 13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 예능 ‘가짜 사나이 시즌2’에 출연 중인 로건(김준영)과 정은주에 관해 “퇴폐업소, 초대남 등 증거 체크 끝났다.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 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다.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도 했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정배우는 “1년 반 동안 사귄 전 여자친구가 제보를 해줬다.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했다. 일반인이지만 정말 많이 화가 난 것 같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정배우는 폭로 예고를 했다. 그는 “지금 인터뷰 촬영을 마쳤고 편집 중이며 내일 오후 7~8시쯤 올라갈 예정”이라며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 싶어서 로건과 정은주에게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다. 13일 오후 7~8시 업로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정배우의 폭로 전문


가짜사나이2 교관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사건입니다.


퇴폐업소, xx, xx,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습니다 요약해드리자면 두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네요. 옛날에 뉴스에 많이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하셨구요.


1년 반 동안 사귀신 전 여자친구분이 제보를 해주셨고 거짓말은 한치도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일반인 분이신데 정말 많이 화가 나신거같네요.


이런분들은 1년에 한두번 나올까말까죠 잊고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서 스트레스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지금 인터뷰촬영 마쳤고 편집중이며 내일 저녁 7~8시쯤 올라갈 예정입니다. 정배우채널 구독 해놓으시면 영상업로드 알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싶어서 로건님과 정은주님께 연락 해놓은 상태지만 답변이 없으시네요. 10월 13일 저녁 7~8시 업로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 정배우 SNS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purin@sportsseoul.com

2020.10.1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