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장애' 정형돈, 한달만에 활동 재개…"건강 좋아져, 사랑에 보답할것"[전문]

[연예]by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불안장애로 휴식한 개그맨 정형돈이 방송 활동을 재개한다.1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형돈이 JTBC '뭉쳐야 찬다' 시즌1 마지막 녹화 참여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고 알렸다.

정형돈은 오래 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다시 심각해지며 11월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JTBC '뭉쳐야 찬다'를 비롯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퀴즈 위의 아이돌',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그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후 치료와 휴식에만 집중해왔다.


정형돈은 약 한 달 만에 방송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는 "정형돈이 꾸준히 병원 진료를 받아왔고,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치료에 전념해 왔다. 주변에서 보내주신 응원도 큰 힘이 되었고, 다행히 방송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고 현재 상태를 알렸다.


정형돈은 갑작스러운 프로그램 하차로 시청자를 비롯한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심려를 끼쳤다고 생각해 복귀를 결심하기까지 고민이 컸다. 그러나 정형돈 본인이 방송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했고, 꾸준히 치료를 받으며 방송을 통해 건강하고 밝은 웃음을 주는 것이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 어렵게 활동 복귀라는 결정을 내렸다.


소속사는 "정형돈이 최대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 정형돈 역시 제작진과 출연진, 그리고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그동안 정형돈을 향해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감사드린다. 정형돈이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잊지 않고 더 큰 웃음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정형돈은 '뭉쳐야 찬다' 녹화를 시작으로 '금쪽같은 내새끼',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출연하던 프로그램에 복귀할 예정이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개그맨 정형돈씨와 관련한 소식 전해드립니다.


불안장애로 휴식기를 가져온 정형돈씨는 꾸준히 병원 진료를 받아왔고,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며 치료에 전념해 왔습니다. 주변에서 보내주신 응원도 큰 힘이 되었고, 다행히 방송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을 정도로 건강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에 정형돈씨는 JTBC ‘뭉쳐야 찬다’ 시즌1 마지막 녹화 참여를 시작으로 방송 활동을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뭉쳐야 찬다’는 정형돈씨가 처음부터 함께했던 프로그램이고, 정형돈씨의 자리를 비워놓고 기다려준 제작진과 출연진의 배려가 있었기 때문에 마지막 녹화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갑작스러운 하차로 시청자를 비롯한 주변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이 컸기 때문에 복귀를 결심하기까지 본인의 고민이 컸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과 방송 활동의 의지가 강했고, 꾸준히 치료를 받으면서 무엇보다 다시 방송을 통해 건강하고 밝은 웃음을 드리는 것이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는 생각에 소속사 및 방송 관계자들과 상의 끝에 힘든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소속사는 정형돈씨가 최대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정형돈씨 역시 제작진과 출연진, 그리고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그동안 정형돈씨를 향해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감사드립니다. 정형돈씨가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잊지 않고 더 큰 웃음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12.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