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여행]by SRT매거진

징검다리 연휴가 많은 5월은 가족끼리 휴식을 즐기기 좋다. 기자가 그간 취재를 하며 다녀온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으로도 좋고 가족끼리 즐기고 와도 좋을 곳을 공유한다.

부모님이 함박웃음 지을 스폿 선정!

  1. 첫째, 교통이 편리해야 한다. 공기 좋고 물 좋은 여행지도 좋지만 가는 길이 험난하다면 오고 가는 길에 체력을 소비한다. 자동차나 SRT를 타고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야 한다.
  2. 둘째, 물이 좋아야 한다. 젊은 층은 활동적인 여행을 즐기지만 부모님 세대는 온천으로 신혼여행을 따로 갔을 만큼 물에 대한 애착이 크다.
  3. 셋째, 호텔은 은근히 괜찮은 대안이다. ‘호캉스족’이 늘고 있다. 이는 서비스와 시설 면에서 일반 여행지보다 우수하기 때문. 특히 부모님들은 손주들과의 여행도 바라기 때문에 자녀들이 뛰놀 수 있는 시설이 있는 호텔을 고려하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지상 최고의 쉼터, 바다와 마주한 스파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호텔스 닷컴이 선정한 ‘가족이 사랑하는 호텔’로 꼽힌 곳이다. 부모님은 물론 자녀와 함께 휴식을 즐겨도 좋은 곳이란 뜻! 탁 트인 야외 스파에서 해운대를 바라보며 누리는 행복은 한번 경험하면 헤어나오기 어렵다. 특히 5월엔 가족에 초점을 맞춘 패키지가 많은데 올해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다양한 게임 액티비티를 마련해 자녀를 데리고 가도 좋다.

  1.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일 년에 한 번 근사한 식사 대접

근사한 한 끼를 대접받는 자리를 꺼려하는 부모님은 없다. 그런 의미에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인터컨티넨탈, I-Chef Promotion’은 잊지 못할 황홀한 음식을 맞이하는 자리로 손색없다.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세계 유수의 셰프들이 모여 한국에선 접하기 어려운 아랍과 독일, 그리고 일본 등 총 9개국의 11개 대표 메뉴를 라이브로 선사한다.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리게 해드리는 건 어떨까?

  1.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호텔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는 힐링 스폿

이곳의 스윗 스파 패키지는 부모님이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인 공간을 제공하는 선물이 될 것이다. 수제 초콜릿을 먹으며 룸에 마련된 월풀 욕조에서 누리는 행복한 순간. 시끄러운 도심과 단절된 공간에서 온전한 휴식을 누림으로써 심신에 안정을 찾을 수 있다.

  1.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그랜드하얏트 인천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손자 손녀와 함께 어울려보는 버라이어티 호텔

어린 자녀나 조카가 있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그랜드하얏트 인천은 어린이 패키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특히 이번 어린이날엔 ‘터닝메카드 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원작 캐릭터로 구성된 콘텐츠를 누리는 패키지가 출시됐다. 무엇보다 실제 만화 원작 OST 원곡을 부른 가수들이 펼치는 콘서트도 열린다. 그렇다고 어른들은 뒷짐 지고 있을 필요 없다. 수영장을 비롯해 4인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식사도 포함돼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208
  2. 행복하게 여행하려면 가볍게 여행해야 한다. -작가 생텍쥐페리

리솜스파캐슬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일상의 스트레스 풀고 힐링하기

물이 좋은 스파만큼 부모님을 웃게 해드리는 곳은 찾기 어렵다. 리솜스파캐슬은 지난 2009년 국민보양온천 승인을 받은 곳으로 일일 용출량 1090t, 용출온도 49℃의 천연 온천수를 공급한다. 이 온천수는 관절염, 성인병, 피부병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부모님에게 이만한 곳도 찾기 어렵다.

  1. 충남 예산군 덕산면 온천단지3로 45-7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부모님과 떠나는 여행

자연과 호흡하며 건강한 심신으로 충전하기

자연주의 콘셉트를 갖춘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국내 최장 47m 길이의 인피니티 풀(사계절 온수풀)로 유명해졌다. 이곳 풀의 경계선에서 지상까지 거리가 35m 떨어져 있어 마치 자연에서 알몸으로 호흡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매달 다양한 패키지도 많지만 코앞의 자연을 감상하며 온수풀에 몸을 담근 채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1. 제주 서귀포시 예래해안로 542

글 유재기

2018.05.15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