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 "요로결석 7개 모았다"… `드래곤볼` 달성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형돈이 요로결석 드래곤볼을 달성했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정형돈이 요로결석 경험을 밝혔다.


이날 첫 문제는 '(이렇게) 하면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요로결석이 저절로 배출된다'였다.


이에 정형돈은 요로결석 전문가라며 자신 있게 나섰다. 맞춤형 문제라는 것.


멤버들이 요로결석에 무지한 모습을 보이자, 정형돈은 "여러분, 요로결석을 너무 쉽게 생각하시는 거 아닙니까"라며 불만을 보였다.


그러면서 정형돈은 "요로결석이 3통 중의 하나예요. 치통, 산통, 요로결석통"이라고 주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정형돈은 문제의 답을 미리 알지 못한 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는 "이걸 알았으면 드래곤볼을 안 모았죠"라고 말했다.


이에 김용만이 "드래곤볼?"이라며 의문을 표하자, 정형돈은 "7개 모았거든요"라고 해맑게 답했다.


그러자 김용만은 축하를 건넸고, 정형돈은 "이제 소원만 빌면 될 것 같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전한슬 객원기자]
2019.05.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