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 “51kg에 173cm, 60kg 목표로 야식 먹는 중"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그룹 AB6IX 멤버 이대휘가 종잇장 몸무게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니가 알던 내가 아냐V2'에는 이대휘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이대휘 관계자로 헤이즈, 박소현, 아이즈원 이채연, 유선호가 출연해 문제를 맞혔다.


이날 이대휘는 “현재 173cm에 51.5kg이다. 저는 오히려 살을 찌워야 한다. 데뷔 전 살을 찌우는 게 목표다. 목표 60kg을 채울 때까지 야식을 먹고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박소현은 “이대휘 허리 둘레가 17인치라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대휘는 "가만히 있지 못하고 나를 힘들게 한다. 곡 작업을 하거나 가사를 하거나 집안일을 한다"라며 살이 찌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영상에서 이대휘는 아침 식사로 돼지 국밥과 닭발을 주문했으나 매우 극소량으로 먹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유선호는 “(이)대휘 식사량이 무척 적다. 정말 적게 먹고, 싫어하는 음식엔 손을 안 댄다”라고 이대휘가 입이 짧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Mnet 방송화면 캡처

2019.07.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