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무엘 父 호세 아레돈도, 멕시코 자택서 숨진 채 발견…타살 가능성 제기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가수 김사무엘의 부친인 호세 아레돈도가 숨진 채 발견됐다.


16일(현지시각) 미국 지역방송 KGET는 “베이커스필드 자동차 딜러 호세 아레돈도가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에서 살해된 것으로 추정된다”며 지인의 말을 빌려 보도했다.


다른 현지 매체들도 “호세 아레돈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전했다.


호세 아레돈도는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 자동차 대리점 및 부동산 회사를 소유한 유명 사업가다. 과거 김사무엘은 호세 아레돈도의 자동차 대리점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다. 수사 당국은 구체적인 사망 원인에 대해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사무엘은 2017년 종영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주목을 받은 뒤 솔로로 데뷔했다. 최근 독자 활동을 예고하면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와 법적 분쟁 중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기사를 봤다. 확인할 방법이 없다”는 짤막한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7.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