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송승헌 커피차 선물 인증..."자칭 아이유 팬클럽 회장"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아이유(이지은)이 송승헌의 커피차 선물에 화답했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송승헌 선배님 감사합니다! 힘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송승헌이 아이유를 응원하기 위해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한데 대해 아이유가 고마움을 표하며 인증한 것.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호텔 델루나' 배우, 스텝분들 더운 날씨에 화이팅하세요! 자칭 아이유 팬클럽 회장 -배우 송승헌-"이라는 플래카드가 걸린 커피차 앞에 서서 브이를 하거나 고개 숙여 인사했다. 음료 한 잔을 마시며 선보인 '엄지척'이 귀엽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에 미모가 빛난다.


누리꾼들은 "아 이뻐 진짜", "언니 귀여워", "아이고 우리 사장님", "우리 사장님 눈 똘망똘망 너무 귀여움",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가 여진구와 주연을 맡은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아이유 SNS

2019.07.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