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아 누구? #브레이브 걸스 출신 `걸크러시` BJ, `벗방 몸캠` 논란 해명

[연예]by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31)가 '벗방 몸캠' 논란에 대해 해명한 사실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자, 그가 누구인지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8월 박서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박서아는 이 영상에서 "올해 1월 8일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 아프리카 시작하기 전에 국내 어떤 타 플랫폼에서 방송한 적이 없다"며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는데 저는 벗방(옷을 벗고 방송)을 한 적도, 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본 적이 1번도 없다"며 '벗방 몸캠'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박서아는 '신분세탁'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신분세탁을 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더이상은 오해하지 말아달라. 말을 안 하고 있자니 오해가 커지더라"라고 설명했다.


또 박서아는 자신의 팔에 있는 점을 보여주며 "초등학생 때부터 있었고, 컨실러로도 지워지지 않는다. 너무 속상하다. 나는 그런 거 한 적 없다"며 자신이 문제의 영상 속 인물과 다르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박서아는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해 추측 및 억측은 삼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박서아가 '벗방 몸캠' 논란에 대해 해명한 사실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면서 그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쏠렸다.


박서아는 2009년 그룹 플라잉걸스로 데뷔, 2011년부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활약했다. 그는 2016년 브레이브 걸스를 탈퇴한 후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다 지난 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개설, 아프리카 BJ로도 활동 중이다.


박서아는 빼어난 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 빼어난 입담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32만 명을 돌파한 인기 BJ로, 지난 5월 '6년 만난 전 남자친구'를 폭로하는 영상으로 인기를 모았다. 현재 먹방(먹는 방송)과 뷰티 콘텐츠, 언박싱(구매한 상품의 상자를 개봉하는 과정) 콘텐츠 뿐만 아니라 따뜻한 인생 조언과 냉철한 연애 조언을 선보이며 '걸크러시'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mkpress@mkinternet.com

사진| 유튜브 캡처

2019.09.1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채널명
스타투데이
소개글
매일경제의 문화, 연예 정보 뉴스사이트 '스타투데이' 입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